임신준비

임신 준비 영양제[기본], 엽산 :: 솔가 천연 엽산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또.... ㅎ;;;

O, Bom 2017. 5. 23. 18:57
반응형

 

본격적이고 제대로 된

임신 준비를 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엽산만큼은

결혼 후 임신을 준비해야겠지..!?

하는 순간부터 먹었었네요.

 

아무것도 모르는 시절의 내가 알았을 만큼

임신 준비를 하는 과정에 기본적인 필수

기본 영양제라고 하죠.

 

예전 어떤 다큐에서

어디였는지 자세히 생각 나진 않지만

고산 지대에 사는 어느 마을에

특히나 기형아가 많이 태어났고

그 원인을 조사해본 결과

 

고산 지대이다 보니

식재료가 다양하지 못해

주로 밀가루 음식을 섭취하는 곳이었던지라

과일, 특히 엽산 성분이 부족해

기형아가 태어나는 확률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서 그곳에서도

나라에서 여성들에게

엽산을 필수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권고했던 게 생각나네요.

 

그래서 임신 준비시 엽산이

얼마나 중요한 성분인지 더욱 대두되고

기본적인 필수 영양제로 알려진 것 같아요.

 

그래서 임신 확인서를 들고 가면

엽산을 3개월 동안!? 인가 무료로 지급해준다고도 하더라고요.

 

임신을 확인 후 먹는 것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계획임신이 많이 이뤄지고 있고

 

따라서

 

임신을 본격적으로 시도하기

3개월 전부터 먹어주면 좋다고 해요.

 

건강한 아이 출산을 위해

미리미리 엄마와 아빠가 함께

섭취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엽산이 주목받고 중요한

임신 준비 영양제

가 되면서

 

엽산이 만들어지는 무시무시한

과정들이 소개되기도 했죠.

 

그래서 임신 준비 영양제로 섭취하기에

 천연적인 프레시한 곳에서 추출해서

만들어낸 천연 엽산을 먹어야 할 것만 같고.. ㅎ;

 

그래서 요번에도 코셔인증을 받은

솔가 천연 엽산으로 주문해봅니다.

처음 구매했던 그냥 엽산보다

150개나 덜 들어있지만..

 

그래도 천연 엽산이 몸에 흡수율도 좋다고 하니

믿고 먹어봐야죠.

 

( 구매할 때 같은 솔가인데

그냥 일반 엽산과 천연 엽산으로 나뉘어 있어

천연 엽산을 선택해 구매했는데..

 

솔가 자체에서도 엽산이 이래 구분되어 나오는 건지..; )

 

 

 

 

요즘은 인터넷으로 직수입 판매가 이뤄지다 보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솔가 천연 엽산 100알 들어있는 거

총 17900원에 구매했어요.

 

현재 솔가 사이트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되고있던데

지금 내가 구매한 상품보다 앞전 상품인 것 같다.

 

개인 통관 고유번호 입력하고 구매했네요.

 

첨엔 이게 뭔가 했는데

네이버에 검색해서 알아본 후

만들었어요. 간단해요.

지금은 생각이 잘 안 나네요.

 

요거 번호 적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곳도 있으니

귀찮으시면 그런 곳에서 구매하셔도 되고

 

(그래도 한번 만들어두면 수입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좋으니 만드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그까이꺼 얼마 한다고 하시는 분들은

그냥 쉽게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셔도 뭐..

(요즘 솔가 공식 사이트에서도 많이 할인 중이네요)

 

여하튼 저는 인터넷 직수입으로 구매했고

요렇게 안전하게 포장되어

잘 받아봤어요.

 

 

 

 

 

전에 먹던 일반 엽산(오)과

요번에 구입한 천연 엽산(왼)

 

 

 

 

솜이 요래 올려져 있네요.

 

 

 

 

그리고 알의 크기가 작아서

먹기도 편해요.

 

알약 넘기기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요 엽산을 마지막으로

요번에 기쁜 소식이 들리면 좋겠지만..

 

이쯤 되니 슬슬 걱정이 되네요.

혹시 어디 몸이 안 좋은 건 아닌지..

 

그래서 요번에 임신 소식이 들리지 않으면

병원에 방문해 제대로 검진을 받고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합니다.

 

(전에 보건소에서 무료 산전 검사받은 게 전부라..;;)

 

아는 것이 힘이라는 말과

임신이 아이더라도

건강을 체크한다는 의미로다가!

 

우리. 아이도 아이지만

우리 스스로의 건강을 돌아보고

우리 스스로의 행복을 챙기다 보면

 

건강한 아이도 우리에게 찾아와줄 거라 믿습니다 :ㅇ!!

 

오늘 하루 침침하더니

인천은 이제사 비가 내리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신 님들

저녁밥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고 편안한

하루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