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결혼 준비, 웨딩 청첩장

O, Bom 2018. 3. 24. 13:32
반응형

 

이미 결혼식을 치른 사람이지만

결혼, 스드메는 여전히 관심이 갑니다.

 

결혼식을 알리고 초대하는 웨딩 청첩장은

결혼을 준비하면서

신경 써서 선택해야 하는 수많은 것들 중 하나로

은근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사실 신경이 쓰이지 않는 부분이 단 1도 없어요ㅋ)

 

우리 부부의 시작을 알리는 이미지니까/

웨딩 청첩장

 

내가 추구했던 웨딩 청첩장의 아름다움은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럽고 너무 가볍지 않은

느낌의 웨딩 청첩장 이였어요.

 

그래서 우리가(내가) 준비한 청첩장은 바로

요거 ▽

 

 

바른손 카드에서

웨딩 청첩장을 했었네요

 

(사진 찍는 재주가.. 영.... )

돌리고 남은 웨딩 청첩장을

버리기도 뭐하고

추억으로 남겨두자 싶어

보관해두고 있어요 ㅎ;

 

이런 미련들이

집에 짐들이 하나둘 늘어가는

원인이죠 ;;;

 

갑자기 웨딩 청첩장 이야기가 나온 건

얼마 전 인스타그램을 들여다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나에게 노출되는 여러 가지 광고 중

바른손 카드 웨딩 청첩장에 마음을 사로잡혀

 

다음 결혼식은 이런 느낌으로 하면 좋겠다..

이런 생각을 ㅋㅋ

 

오랜만에 구경이나 할까 싶어 들렀더니

계절감에 맞게 화사하고 예쁜

웨딩 청첩장들이 많아요. (광고 X)

 

이곳도 바른손 카드네요. ▽

 

 

처음 내 눈을 사로잡은 청첩장

 

요즘 한복.. 이런 고전적인 미에

관심이 가져지더라고요.

이제 웨딩드레스보다

한복을 입을 날이 더 많지 싶어 그런 건지 ;;

 

본 김에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니

예쁜 웨딩 청첩장이 많네요.

 

 

요렇게 심플하고

깨끗하고 싱싱한

웨딩 청첩장도 있고

 

 

화사하고 러블리한

웨딩 청첩장도 있네요

 

 

요 웨딩 청첩장은 보자마자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이상순 이효리 부부의

결혼식이 생각났어요 :)

결혼식.. 그당시엔

똑똑한척하며 나름 열심히 준비했어도

 

다시 하면 참 잘 준비해서

할텐데.. 하는 후회와 미련이 남네요.

 

차분하고 현명한 최선의 선택들로

멋진 결혼식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결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친 여름날의 간식 타임  (0) 2018.07.24
윗집, 소음  (0) 2018.03.24
2018-01-30  (0) 2018.01.30
이 세상 모든 시댁, 남편들이 봤으면 하는 웹툰  (0) 2017.12.09
집순이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 중  (2) 2017.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