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집순이에서 벗어나기 위한 노력 중

O, Bom 2017. 8. 27. 17:2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방문이에요.

 

항상 염두에 두었던 산부인과를 방문해

(난임 검사, 난임 병원 방문 후기는

따로 올릴게요)

 

검사하고 나름 집순이에서 벗어나

즐겁고 유익하니 열심히 살아보고자 한동안

그간 없던 부지런을 떨었더니

블로그에 잠시 소홀에 졌었네요.

 

지금까지 집에 박혀있던 삶에서 벗어나 보고자

집 밖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찾으며

열심히 밖으로 돌던 며칠이었어요.

 

그로 인해

다시 살아나는 느낌!?

행복했네요.. :)

 

 

 

그렇게 나름 바쁘게 지내다 보니

따뜻한 커피가 생각나는 계절이 성큼 다가와 있네요.

 

또다시 다가오는 계절에

마음도 설레고

희망차고 밝은 미래를 다시 꿈꾸게 되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내가 살고 있는 이곳에 4계절이 존재한다는 것에

참으로 감사해요.

 

지겹고 지치고 힘들 때쯤

새롭게 다가오는 계절은

새로운 설렘을 안겨주니까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사람으로서

큰 기쁨이에요.

 

다시 한번

새롭게 변화된 환경 속에서

 

다시 한번

잘 살아내 보고자 하는

설레는 희망과 함께

 

계속해서 사람들을 만나며

생산적이고 유익한

즐거운 나날들을 만들어보려 합니다.

 

한주의 마지막,

주말도 이렇게 저물어가네요.

 

다시 다가올 주를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하고

마지막 휴식을 취해야겠죠.

 

그럼 남은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편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