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자연임신을 위한 임신 준비와 노력..

O, Bom 2017. 3. 22. 17:37
반응형

 

자연임신을 위해

 

 

 

 

배테기를 구매해 다시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나 놓칠까 하루에도 두 번씩

테스트하고 그러네요 ㅎ;;

 

 

 

따뜻한 아랫배를 위해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허브 온팩도 붙이고,

 

건강한 임신 성공을 위해

나름의 다이어트,

 

하루 30분 이상 볕을 보며 걷고 있어요.

 

마지막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이 달에도 임신 소식이 찾아오지 않는다면

이제는 신랑과 병원을 방문해보아야 할 때인 것 같아요..

 

병원을 원체 싫어해

자연스럽게 아이가 생겼으면 했는데..

 

어쩜 모든 일이 이렇게 마음대로 안되는 걸까요 ..

 

어렸을 때부터 아이들을 워낙 좋아했는데..

이렇게 힘들려고 그 작고 사랑스러운 아이들이

더욱 좋았던 걸까요..!?

 

별별 생각이 다 드네요 ㅎ;;;

 

그리고 요번에는 배란이 좀 늦게 되려는지

배테기가 아직 진해지지 않네요.

 

점점 진해지는 것 같긴 한데..

 

날짜로 따지면 오늘이 배란일인데..

배란일마저 길어지니

 

하루하루가 소중한

하루라도 일찍 찾아와줬으면 하는 아이에 대한 기다림마저

더 길어지니 참 그마저도 환장할 노릇입니다 ㅎ;

 

몸 어디 가 틀어져서 이렇게 임신이 힘든 건지..

 

결혼 후 10킬로 이상 찐 나의 살들과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였던 그날들 때문이지 싶긴 한데..

 

무작정 임신이 되기만을 바라며

스트레스받을게 아니라

 

조급해만 하지 말고

건강한 임신을 위해서

일단 다이어트와 건강식단으로

몸을 만드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오늘 저녁으로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피자가 무지 땡기는데..

이거 그냥 패스해야겠쥬!? ㅠㅠ

 

ㅋㅋ..

 

오늘 저녁은 건강하게 뭘 먹어야 할지..

생각해봐야겠네요.

 

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하고 행복한 하루 마무리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