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임신 준비] 다시 원포 배란테스트기 주문 * 인터넷 쇼핑 * 결국 다시 배테기 사용

O, Bom 2017. 3. 18. 12:00
반응형

 

 

언제부턴가 배란 점액만 믿고 배테기를 멀리했었는데..

저번 달 배란 점액에 뒤통수 맞고

 

요번에 다시 인터넷으로

원포 배란테스트기 주문했어요.

 

 

 

 

요즘은 이마트나 왓슨스에도

원포 배란테스트기, 원포 임신 테스트기

판매하더라고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게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기 때문에

급할 것 없다는 안일함으로 인터넷으로 느릿느릿 주문했어요.

 

설마 생리 시작한 후 14일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

배란이 되고 그러진 않겠지요...

 

그런데 세상 100%는 없는 건데

또 이렇게 흐물흐물 일을 처리하네요.ㅎ;;;

 

 

 

 

무료배송이라

우선 20개 주문했어요.

 

 

 

 

배란 테스트기가

20개 들어있는 걸 구매하면

 

 

 

 

그 안에 테스트한 배란테스트기를 붙이면서

진하기를 비교할 수 있는

원포 다이어리 종이가 들어있어요.

 

 

 

 

여기에 매일 오후

배란 테스트를 하고 붙이면서

진하기 비교하시면 돼요.

 

처음에는 이게 진한 건지 뭔지 잘 몰라

비교하기 힘들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긴 해요 ㅋ

 

그래도 너무 한 가지만 믿으면 안 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뼈져리게 느끼고

 

요번엔 모든 것에 가능성을 열어두고

참고하기 위해

배란테스트기도 함께 합니다.

 

임신 테스트기나

배란테스트기

원포가 사용하기 부담 없고

무난한 것 같아요.

 

약 1년 정도 사용하다 보니

배테기에 들어가는 돈도

장난 아니네유 ㅋ;;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꾸려가며

아이를 기다려야지요.

 

걷다 보면 보이는

유모차 부대를 볼 때면

난 왜.. , 난 언제쯤... 이라는 서글픈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지금 나의 삶이 소중하니까

올지 안 올지 모를 미래에 있을 일에

연연하고 힘들어하지 말고

 

지금 나에게 주어진 삶을

잘 살아내는 게 더욱 현명한 일이겠지요.

 

지금 나의 삶이 더욱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사는 하루가 되길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