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1

[임신초기] 5주, 1

O, Bom 2020. 10. 8. 12:21
반응형


진해 진건가?

 

 

네이버 출산예정일 계산기로

오늘 난 5주

-

보통 잠들기 전 속이 좀 울렁거리면서 불편하거나

그래도 조금은 색다른 느낌이 나는데

어제저녁은 잠들기 전 이상하게 

발 시림도 없고

속 불편함도 모르겠고

잠이 빠르게 들지도 않아

걱정 근심이 강하게 시작되었다.

 

그런다고 안될 일이 되는 것은 아니니..

 

관심을 돌리고자

생각 없이 볼 수 있는 영상을 보다 잠들었다.

-

 

오늘 아침 임신 테스트 결과

어제 잠들기 전 속이 쓰려

(낮에 먹은 불닭면 탓인 듯하다)

꿀물을 타마시고 잠들었고

 

새벽에 한번 깨서

화장실을 다녀와서인지

(아! 요즘 화장실을 자주 간다.

양은 적다)

 

첫 소변임에도

임신테스트기가

진해진 건지 잘 모르겠다.

 

오후에 한번 더 해봐야겠다.

 

보통 5주부터 입덧이 시작하는 걸로

대략적으로 생각하고 있었기에

증상이 없어도 너무 없다 싶었다.

 

확실히 알아보고자 검색해보았더니

보통 6주부터 많이 시작하고

그 후에 시작되는 사람들도 있었다.

 

입덧 시작과

유지 기간도 다 같지 않은 것 같았다.

 

걱정한다고 되는 일도 아니고

너무 집중하지 말고

잘 먹으면서 

조심히 지내야겠다.

 

잠시 누웠다

다시 움직여야지

 

임신하고 일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물론 사람은 다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방법으로

살아내면 되는 거다.

 

모두를 응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