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카카오뱅크 계좌 만들었어요~ 라이언 체크 카드 빰빰!!

O, Bom 2017. 11. 13. 01:30
반응형

 

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카카오뱅크

편리함과 귀염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죠.

 

그래서 저도 한번 만들어봤어요.

카카오뱅크 계좌

 

만들기는 역시나 편하고 빠릅니다.

은행 방문 없이 빠르게 만들 수 있어

직장인들에겐 정말 더없이 편하고

기특한 상품인 거 같아요.

 

요즘 결제한 내역이 없음에도

돈이 빠져나가고

결제가 잘 안된다는 문제점들도

하나둘 나오고 있더라고요.

 

아직 안정적인 시기는 아닌듯하니

소소하게 생활비 계좌 명목으로 한번 사용해보려고요.

 

20만 원 정도 넣어서 체크카드 사용해봤는데

 

귀여운 라이언이 그려진 카드라 그런지

결제하면서 기분이 좋네요 :)

자꾸 긁고 싶어지는 부작용이..ㅎㅎ

 

 

 

그리고 사용하면 내역이

별다른 이용 요금 없이도

카카오톡으로 날라오니 좋아요.

 

요번 연도까지만

수수료가 면제라니

그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은행 가서 계좌 하나 만들라 그래도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그 번거로움이 없는 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은행과 마찬가지로

문제가 생겨도

5000만 원까지는 보장된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봐야죠.

 

영수증의 김영민 님처럼

충동 적금도 드는 건설적인

저축인 이 되어보려고요.ㅎㅎ

 

우리 모두 아껴 쓰고 저축하는

알뜰한 어른이가 되어보도록 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