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오늘의 술안주] 인천] 삼산동] 한신포차 닭발 * 포장

O, Bom 2017. 3. 31. 18:32
반응형

 

오늘 우리의 술안주

한신포차 닭발

 

 

 

 

한신포차 닭발

포장해주는

전문 포장 비닐봉지가 똭!

 

매장 방문 전에 전화로

포장 주문 해놓고

바로 가져왔어요.

 

신랑이 퇴근길에 :)

 

 

 

 

얼마 전 인천 삼산동에

한신포차가 오픈을 했어요.

 

한신포차 닭발을 좋아 하시만

부평에 위치한 한신 포차는

젊은이들의 열기로 정신이가 없고

 

포장을 해다 먹기에도

차를 주차하기 힘듦으로

적합하지 않아 맛있어도

잘 안 먹게 됐는데..

 

삼산동에 한신포차가 오픈을 했다니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어요.

 

 

 

 

백주부님의

한신포차 닭발

맛있어요.

 

국물 닭발

 

 

 

 

한신포차에

한신 통닭이

새로이 등장했나 봐요.

 

만 원으로 저렴한 가격이네요.

 

찬스 봐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포장해온 한신포차 닭발

 

 

 

 

닭발 포장이 가능하다는 점을

대대적으로 홍보하는 센스!

 

 

 

 

한신포차에서 제공한

물티슈에 닭발 포장 가능!

하다고 큼직하게 적혀있어요.

 

 

 

 

한신포차 닭발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집에서 닭발을 먹을 때면

배달시켜먹는 낭만닭발 양의 2배에요.

 어마어마하군요.

 

하지만 낭만 닭발은 배달이 된다는 점을 감안해야겠쥬~

 

방문해서 포장해올 수 있을 때는

한신포차 닭발을

 

배달이 필요한 순간에는

낭만닭발을!

 

닭발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함께 들어있는 맑은 콩나물국.

얼큰한 닭발과 함께하기 좋지요 :)

 

 

 

 

가져온 닭발을 한 번 더 대펴서 먹었어요.

국물이 진국이라 물을 넣고 데워야 간이 적당하네요.

 

닭발을 못 먹는 신랑을 위해

오뎅을 추가해서 볶아먹었어요.

 

닭발은 징그러워 못 먹어도

국물 맛있다며 잘 먹네요 :)

 

 

 

 

소주 한 잔과 맛있는 술시~

오랜만에 먹었더니 더더더더 맛있는 닭발.

 

한신포차 닭발 *

 

신랑이 닭발을 안 먹으니 혼자 먹게 잘 안되네요.

그래도 종종 먹어야겠어요.

낭만 닭발에서 주문해먹으면 한 번에 싹 다 깨끗이 해치울 수 있고

한신포차 닭발은 한 번에 먹기에는 양이 좀 많고

조금 남긴 닭발은 다음날 양념과 수시로 먹게 되네요.

 

좋아하는 음식이라 그런지

남겨도 다음날 양념장마저 깨끗이 먹게 됩니다 :)

 

오늘 날씨가 참 우중충하네요.

이런 날 술이 더욱 땡기고 술술 들어가죠 ㅋ

 

한신포차 국물 닭발과

즐거운 술시 되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