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천] 부평,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 폭식' 최고의 소주 안주!! 신랑과 주말 데이트♡

O, Bom 2017. 3. 23. 01:30
반응형

 

 

얼마 전부터 바닷가에서 소주 한 잔 하며 조개구이가 먹고 싶었으나

아쉬운 대로 적당히 분위기 괜찮은 곳에서 느낌 내고자

주위에 조개구이 파는 곳을 알아보니

부평에 '조개 폭식' 이라는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이 있더라고요.

 

우리의 주말 데이트

첫 번째 장소로 선택

 

 

 

 

솔직히 조개구이 소' 사이즈 면 신랑과 둘이 충분히 먹기 때문에

무한리필로 금액을 더 주고 먹을 필요가 없는데... 싶어서 망설여졌지만

조개구이를 판매하는 마땅히 괜찮겠다 싶은 곳이 없더라고요.

 

예전에는 대왕 대포 이런 곳도 꽤 있었는데..

지금은 주위 있던 곳들도 없어지고

마땅히 조개구이 먹을 곳이 의외로 정말 없더라고요,

 

그래도 명색이 바닷가 근처 인천인데 말이에요 ㅎ

 

 

결국 무한리필 집인 인천 부평에 위치한

'조개 폭식'을 방문했어요.

 

전에도 한번 왔다가 자리가 없어 결국 다른 것을 먹었던 적이 있는데.

오늘은 해지기 전 6시쯤!? 여유 있게 방문하니 자리가 있네요 ㅎㅎ

 

 

 

 

드디어 조개구이 먹으로 ㄱㄱ~

 

 

 

 

가게 분위기가 은은하게 좋아요.

적당히 분위기 있게 어두워

분위기 있게 조개구이 먹기 좋은 곳이에요.

 

화장실도 가게 안에 일인용이지만 커다랗게 준비되어 있는 것도 좋고요.

여자들에게 머물 곳의 선택에 있어 화장실은 중요한 공간이거든요.

 

요즘 건물에 위치한 같은 층의 가게들이 함께 사용하는

매장을 나가야 있는 공용 화장실을 이용하는 곳이 상당히 불편하단 걸

언젠가부터 느끼고 있었거든요.

 

 

 

 

조개구이 무한리필 외에도

구이 중간과 큰 사이즈가 판매되기도 하네요.

 

어차피 조개구이 중간 사이즈가 39000원이니

거기에 3000원만 더해서 둘이 42000원인 무한리필을

주문하는 게 좋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무한리필 2인을 주문!

 

 

 

 

 

조개 사용법도 적혀있고

무한리필은 원하는 종류로 골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휴지는 천장에 매달려있어요.

 

 

 

 

조개구이는 소주와 함께!

 

 

 

 

 

 

처음 기본 한 판이 키에 느낌 있게 나왔어요.

 

 

 

 

새우와 여러 종류의 조개가 함께

 

 

 

 

 

 

 

조개를 굽는 냄새와 분위기..

바다를 느끼며 먹는 즐거움

 

 

 

 

초장빨

ㅋㅋㅋ

 

 

 

 

조개구이

새우구이

 

 

 

 

조개구이 리필을 이용하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조개탕!? 요 국물... 정말 조개구이 무한리필의 화룡점정!!

조개구이만으로 뭔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네요 :)

 

소주 안주로 딱! 정말 최고!!!!

 

특히 국물을 좋아하는 나에게 최고의 구성이네요 ^ ^

 

 

 

 

국물이 끝내줘요!!

 

 

 

 

보글보글 끓을수록 맛있는 양념장.

한가지 아쉬운 건 호일 그릇이라는 점..

호일에서 환경호르몬이 나온다는데..

호일 그릇이 아닌 일반 쇠 그릇이었으면 하는 큰 바램이 ..

 

 

 

 

기본 첫 모듬 구성을 먹고 나서

리필할 대는 키조개와 가리비, 새우를

집중적으로 먹어줬지요 :)

 

 

 

 

가리비가 아직도 살아서 싱싱해요.

 

 

 

 

집게를 잡고 놓아주지 않네요 ㅎㅎ

 

 

 

 

먹다 보니 해물라면이나 칼국수 사리나

날치알 주먹밥 등 사이드로 먹을 다른 메뉴가 슬슬 눈에 들어왔지만!

2차는 건너편 중국집으로 가야 하므로

조개 폭식에서 사이는 메뉴는 넣어두는 걸로!

 

 

 

 

 

 

 

 

먹다 보니 요런 것도 들어있네요.

ㅋㅋㅋ

 

 

 

 

수북하니 많이도 먹었네요.

뿌듯합니다.

 

4만 원이 넘는 적지 않은 금액을 지불했으므로

더 열심히 먹었어야 하는데..

 

등치만큼 많이 먹지 못하는 게 나 자신이 ..

야속해~

ㅋㅋㅋ

 

 

 

 

이제 그만 먹고 일어서야쥬

술이 됐네요. 마구 흔들렸..ㅋㅋ

 

 

 

 

그래도 들어갈 때 미처 찍지 못했던

조개구이 상자를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님들에게 소개 드려야 하니께

술은 취했지만 마지막까지, 찰칵"

 

인천 부평에 위치한 조개구이집.

 

분위기도 좋고 무한리필을 이용하면

원하는 조개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조개탕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곳!

'조개 폭식'

 

인천 부평 맛집으로

조개구이 찜을 드시기 위해 적당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맛있고 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