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건강 간식!? 보리 크런치

O, Bom 2017. 3. 30. 18:15
반응형

 

이마트에서 구매한

보리 크런치

 

 

 

 

백미 크런치, 보리 크런치, 현미 크런치

3종류의 크런치가 판매되더라고요. 이마트에서

3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흰쌀보다는 보리가 그나마 좀 더 몸에 좋을까 싶어

보리 크런치로 선택했어요.

 

 

 

 

예전에 엄마가 사다 줘서 먹던 그 군것질거리랑

같은 거겠지 싶어 구매했어요.

 

맛있게 먹던 그 맛을 기대하며..

 

 

 

보리라 그런지 전에 먹어봤던 백미보다는 좀 더 투박한 느낌으로

바삭한 느낌은 좀 덜한 것 같아요.

 

그래도 적당히 달달하면서 바삭하니

배고플 때 하나씩 먹기 좋네요.

 

나름 건강 간식!? ㅋㅋ

 

왠만간 간식보다는 건강할 것 같으네요 :)

 

간식도 건강하게

귀찮지만 좀 더 신경 써서 먹기!

 

과자 하나도 좀 더 건강한 것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