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천]갈산동 아딸, 떡볶이&순대 폭풍 흡입 :: 오늘의 간식

O, Bom 2017. 3. 1. 15:42
반응형

 

날이 좋은 어느 날

출출하던 어느 날

 

내가 사랑하는 쫄깃쫄깃

떡볶이가 생각나던 그 순간

떠오른 아딸 쌀떡볶이

 

평소와 달리 외출에 망설임 없이

옷을 주섬주섬

주워 입고

잘 하지 않는 외출을

감행합니다.

 

주체할 수 없는 식욕이

 나를 움직이게 하네요

ㅋㅋㅋ

 

 

 

 

나가서 아딸 쌀떡볶이와 순대를 구매하고

동네를 휘~ 돌아 조금의 걷기 운동 후

집으로 왔어요.

 

 

 

 

내장도 골고루 많이 섞어 주셨어요.

쫄깃한 순대와

여러 종류의 내장들이

맛이 좋네요ㅋ;

 

떡볶이는

전보다 약간 더 매콤한? 얼큰한?

맛있는 맛이 되었네요.

 

가끔 이렇게 사다가 먹는

바깥 음식들은 언제나 매력적입니다.

ㅋㅋㅋ

 

오늘 나의 소소한 혼자만의 간식 타임을

채워준 아딸 떡볶이&순대*

 

더 맛있어진 떡볶이에 기분이가 좋습니다.

 

요즘 먹는 건 잘 챙겨 먹는데

운동을 도통 안 하니 큰일이네유~

 

기회 될 때마다

움직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