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천] 갈산동 :: 저녁 메뉴 :: 외식 :: 토부리 병천순대 :: 갈비탕 맛있는 집

O, Bom 2017. 3. 3. 16:00
반응형

 

오늘 우리 집 저녁은 외식인 걸로!

 

메뉴는 얼마 전부터 먹고 싶었던 갈비탕.

 

순댓국을 좋아하는 신랑을 배려하여

갈산 시장 입구에 위치한

토부리 병천순대에 방문하여

 

나는 갈비탕,

신랑은 순댓국으로 오늘

저녁

메뉴 결정!

 

밥 먹으러 도착하기 직전까지

마트에서 구매한 옥수수를 먹으며

배를 채웠기에 많이 먹지 못하는 건

아닌지 ..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ㅎㅎ

 

 

 

 

나의 오늘 저녁 메뉴

토부리 병천순대 '갈비탕'

드디어 나왔어요!

 

뼈에 붙어있는 살이 가장 맛있다고 하죠!

 

갈비탕 구성은

커다란 뼈 하나와

작은 뼈 하나

그리고 잘게 찢어진 고기들(뻑뻑이)

로 이루어져 있어요.

 

토부리 병천순대

영양 갈비탕

가격은 만원

 

 

 

가게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순대 집인데

갈비탕도 맛있는 집이네요.

전반적으로 음식을 잘 하는 곳인 것 같아요.

 

 

이곳에서 순댓국, 순대볶음도 맛있게 잘 먹는데

이제 갈비탕도 맛있게 잘 먹을 것 같아요^^

 

갈산1동 갈산 시장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한

토부리 병천 순대.

손님이 많고

오래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거겠죠!?^^

 

그럼 오늘 저녁도 이렇게 때웠으니

내일 아침은 뭘 먹을지 것도 미리 생각해둬야겠어요.

미친듯한 배고픔에 눈이 뒤집혀

또 라면을 끓여먹을 수도 있으니까요 ㅎ;;

 

그럼 이렇게 오늘

저녁

맛있는 갈비탕으로

속 든든히 채웠으니

이제 좀 쉬어야겠어요.

 

오늘 유난히 열심히 움직였더니

벌써 피곤하네요.

 

님들도 편안하게

하루 마무리하는

저녁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