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천] 갈산동 배달음식 :: 치킨배달 :: DD치킨 :: 실속홈세트 :: dd디디치킨

O, Bom 2017. 3. 2. 18:53
반응형

 

아마 가장 인기 있는

배달음식

은 치킨이 아닐까요!?

 

국민 야식

치킨 배달

오늘 우리 집 술안주 중 하나로 결정된

dd치킨

'실속 홈세트'

 

 

 

 

디디치킨

DD치킨

배달음식

도착!

 

 

 

 

우리 집에 있는 전단지에는 분명

실속 홈세트가 없는데..

신랑이 인터넷 후기를 보고

실속 홈세트를 주문했나 봐요.

 

 

 

 

DD치킨 '실속 홈세트'

치킨무, 머스타드 소스, 양념 소금, 펩시 작은 페트, 나무젓가락 두 개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

 

 

 

 

DD치킨 '실속 홈세트'는

간장, 양념, 후라이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14900원의 DD치킨 '실속 홈세트'

사이즈가 '대' 로 쓰여있는 걸 보니

커다란 닭을 사용 한 것 같아요.

어쨌거나 저희 둘이 먹기에는 부족함 없는 양이에요.

 

 

 

 

양념치킨에 떡이 들어있어

더 좋네요. (떡순이*)

 

 

 

 

요것은 간장 치킨

 

 

 

 

간장 치킨

짭짤하니 맛있어요.

 

 

 

 

요것은 후라이드 치킨

간장 치킨과 보기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어요.

 

 

 

 

후라이드.

치킨 좀 먹어본 신랑의 평으로

그럭저럭 먹을만하다고 하네요.

 

 

치킨을 다양하고 여유 있게 먹을 땐

DD치킨을 시키겠고.

 

가볍게 신랑 위주로 먹는 치킨이라면

호 치킨을 시킬 것이라 하네요.

 

치킨을 좋아하는 양반의 결론이에요 ㅋ

 

치킨 값이 무지하니 치솟는 요즘이라

치킨을 자주 먹게 되는 신랑의 선택에는

가격과 맛 등 여러 가지 요소가 합쳐져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 같아요.

 

호치킨은 가장 큰 약점이

배달이 되지 않는다는 거지만

그 정도 불편함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럼 마지막으로

DD치킨 '실속 홈세트' 후기를 정리해보자면

간장이고 양념. 어디 하나 뒤처짐 없이

평타 이상은 치는 것 같습니다.

(전 후라이드는 단 한 조각도 먹질 않았네요. 그러고 보니 ㅎ;;)

 

조금씩 다양한 맛의 치킨을 즐기시기에는

참 좋은 구성인 것 같아요.

 

조정식 씨가 맛있게 치킨을 뜯으며 광고를 찍은

DD치킨.

종종 치킨 배달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