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천] 부평] 피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 * 시카고 피자, 피맥

O, Bom 2017. 3. 13. 14:59
반응형

 

시카고 피자 달인의 집이라는

인천 부평에 위치한 피자 맛집으로 소문난

'피플즈'를 방문해보았어요.

 

 

 

 

인천 부평

피자 맛집

'피플즈'

 

 

 

 

밤이면 활기를 띠는

술집들이 모여있는

번화가 끝자락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 가는 길이 한가한 느낌이에요.

 

 

 

 

예쁜 입구가 눈에 띄네요.

2층에 위치해있어요.

 

SBS 생활의 달인에 출연했었다는

플래카드가 크게 걸려있어요.

 

 

 

 

인천 부평

피플즈,

시카고 피자 달인의 집

 

 

 

 

예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아직 이른 시간인데

대기인이 꽤 있어요.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립니다.

 

 

 

 

웨이팅 공간이 따로 있는데.

이곳에 테이블 2개 정도는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에는 이곳에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은데.

기다리는 고객들을 배려한 공간으로 변한 것 같아요.

 

 

 

 

선입 선출의 생활화 ㅋㅋ

 

 

 

 

웨이팅 공간과

먹는 곳의 거리가 여유 있어

그나마 먹으면서 기다리는 사람들에게서

느껴지는 부담감은 그나마 좀 덜하겠.. ;;

 

 

 

 

다들 기다리면서

주문할 메뉴를 정해요.

 

 

 

 

우리도 기다리며

메뉴판 정독

 

다행히 많이 기다리지 않고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들어가면서

 

시카고 피자와 맥쥬,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주문하고 자리 잡았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가져오셔서

우리 앞에서 치즈를 갈아 넣어주시네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사진에 정말 예쁘게 담기네요.

 

리코타치즈가 고가여서인지

야채가 좀 적다는 생강기 들었어요.

양념은 짭짤하니 여유 있어

야채가 더 리필됐으면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내가 시킨

화이트에일

크라프트 비어

 

은은하게 상큼하지만

단맛이 없어 좋았어요.

 

 

 

 

이곳에 주문한 피자를 올려줘요.

먹으면서 피자가 굳어지는 걸 최소화시켜

먹는 내내 피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인 것 같아요.

 

 

 

 

 

 

 

신속한

클리어

ㅋㅋㅋ

 

 

 

 

레드페퍼?

요거 굉장히 매콤해요.

 

피자 드시면서 느끼하신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피자에 넘쳐나는 치즈가 좋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분위기가 좋았어요.

 

 

지인도 부평에서 약속이 있을 때면

주로 이곳을 찾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피자를 좋아하지 않은 여성들은 많지 않기 때문에

무난하게 찾아지는 곳인가 봐요,

 

부평에 술집은 많지만

술에 집중되는 공간이 아니면서

후딱 먹고 나가는 일반 음식점이 아닌

친구들과 맥주 한 잔과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이 공간이 더욱 사랑받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주관적인 방문 후기를 정리해보면

 

피자가 맛있지만 맛이 좋아서만 이 아닌

피자를 맥주와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깔끔하고 지금까지 부평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홍대스러운 분위기의 피자집.

이라는 여러 가지 요인들이 합쳐져

많은 사랑은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평에 술집 외에도 이런 공간들이

더욱 늘어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인천 부평에서 맛있게 피자를 즐기실 수 있는

맛집으로 '피플즈' 추천드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