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천] 산책길에 발견한 갈산동에 새로 생긴 치킨집 '다겐닭스' 불금, 치맥

O, Bom 2017. 2. 17. 17:42
반응형

-

신랑과 저녁을 먹고 운동 삼아 산책을 나섰어요.

이리저리 구경 하면서 동네 구석구석 돌아다니다

예쁘게 오픈한 치킨집을 발견했어요.

 

치킨집

'다겐닭스'

 

 

동네 치킨집에 적합한 사이즈의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이 좋네요.

 

 

포장해가면 9500원으로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요즘 살짝 어이없이 치솟는

치킨 가격에 비해 착한 가격에 기분 좋네요.

 

그래서 그런지

생긴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매장 안에 사람이 많아요.

 

집에 있다 가볍게 나와

치맥 하기 좋을 것 같아요.

 

언제 한번 찬스 봐서 방문해야겠어요.

오늘은 저녁을 든든히 먹고 나온 길이라 패스~

 

 

우리 집 바로 앞에 있는

오래되고 낡은 곳들도 좀 정리하고

깔끔하고 신선한 다양한 먹거리들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여기 새로 생긴 치킨집 '다겐닭스' 위치는

갈산 2동 동사무소 건너편 본죽 있는 건물에 있어요.

두산위브 옆쪽에 있는 그 건물이에요.

언젠가 있을 우리의 방문을 예약하고

산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하루 종일 이상하게 불안하고 스트레스받는 하루였는데

이렇게 가볍게 산책 한번 하고 오니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것 같아 좋았어요.

 

유난히 힘든 하루의 스트레스도 그날그날 풀어야지

안 그러면 병이 된다는 거.

불금이네요/

우리 님들도 오늘 하루 쌓인 스트레스 치맥과

기분 좋게 풀고 편안한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