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110 타탄체크, 섹시 버건디

O, Bom 2015. 12. 23. 22:57
반응형

 

 

 

오랜만에 매니큐어를 구입했다.

 

이니스프리 110 타탄체크.

매력적인 버건디.

섹시한 버건디.

 

 

컬러도 맘에 들고

잘 발리고

빠르게 마르고

유지력도 이 정도면 괜찮고

참 맘에 든다.

 

 

 

 

 

 

 

 

 

결혼을 하고

집에서 살림을 하게 되면서

음식을 하게 되니 매니큐어는 어느샌가 자연적으로 좀 멀어졌었고.

 

매니큐어가 기형아 발생에 영향을 미친다고 어디서 주워들은 건 있어서

그 좋아하던 매니큐어 바르기가 무서웠던 모양이다.

 

매니큐어 하나 발랐을 뿐인데

기분전환이 되던 그 시절이 조금씩 잊히고 있을 때쯤..

 

다시 매니큐어가 눈에 들어왔다.

 

레드빛이 섞인 깊고 진한 갈색인.

버건디.

매력적인 버건디 컬러.

 

내가 좋아하고 애용하는 이니스프리에도 있더라

그 버건디 컬러가

 

그래서 세일 기간을 이용해 함께 주문했다.

 

조금의 기분전환을 기대하며.. :ㅇ

 

 

 

 

 

 

 

 

 

 

직접 발라본 컬러는

기대 이상으로 마음에 들었다.

 

뭔가 멋쟁이가 된 것 같은 ㅋ

역시 여자는 자기 꾸미는 이런 사소한 일 하나에서도 기분전환이 된다.

나도 어쩔 수 없는 여자다. 상여자. ㅋㅋ

 

저녁 외출을 위해 급하게 발라본 매니큐어.

일주일이 지난 지금
처음 같진 않지만 커다란 탈 없이 손톱 위에 남아있다.

맘에 든다.

좀 다른 내가 된 것 같아 좋다.

 

소소한 행복들을 놓치지 말고 살아가야지.

잊지 말고 살아가야지..

 

스스로의 행복은 스스로가 찾는 거

그 누가 대신해줄 수 없기에

난 오늘도 행복한 내가 되기 위해 궁리 중이다.

 

내일 크리스마스이브에는

을왕리 가서 바람 쐬고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