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에바종, 제주 루스톤빌라앤호텔 체험 이벤트★ 제주도 여행!!

O, Bom 2015. 11. 11. 12:43
반응형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체험 이벤트!!

 

전문 여행팀이 직접 방문하여 호텔의 디자인, 서비스, 품질이 검증. 엄선된 호텔&리조트를

30~70% 할인된 가격으로 회원들에게 최상의 여행을 선사하는

전 세계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에서 진행하는 제주도 여행 이벤트에요 :)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 가을~

해외는 시간과 경비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가만 앉아있기 엉덩이가 들썩 거린다면

우리 대한민국의 자랑. 아름다운 섬 제주도 여행이 제격이죠 :)

 

아름다운 섬, 제주에 아름다운 루스톤 빌라 앤 호텔 일단 알아보고 이벤트 참여해보아요 :)

 

 

 

 

 

 

 

 

 

 

신혼여행의 꽃, 풀 빌라~

제주도 루스톤 빌라 앤 호텔에도 이국적인 느낌의 풀빌라가 두 채와

 

 

 

 

 

 

 

 

 

 

3개의 호텔 룸의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요.

 

우선 제가 숙소의 기본 일 순위로 생각하는 밝은 느낌의 깔끔함이 훌륭한 곳이네요,

 

놓여있는 소품 하나에도 퀄리티와 세심함이 느껴집니다.

 

이곳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보면

 

모두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룸이 마음에 들었다고들 하시더라고요 :)

 

 

 

 

 

 

 

 

 

그리고 이곳에서 정말 맘에 들었던 것. 수영장!!

4계절 이용 가능한 온수 풀과 자쿠지 ♡

은은하게 어둠이 깔릴 때 은은한 조명 아래서 즐기는 야외 수영장은 정말 환상적이에요 ><

갑자기 발리로 다녀온 신혼여행이 생각나네요.. :)

이곳 수영장 이름도 발리에요~ ㅎㅎ 발리를 연상시키는 뭐 그런 수영장인듯하네요 ㅎㅎ

 

 

 

 

 

 

황토 찜질방도 있어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편하게 함께 즐기기 좋은 곳으로 가족 여행으로도 좋을 듯해요 :)

 

풀빌라에선 올인 클루 시브 상품도 진행하고 있네요!

 

신혼여행을 연상 시키는 그런 이국적인 곳!

장동건 고소영 부부도 결혼기념일 날 다녀갔다는데

저희 결혼기념일 날도 발리 신혼여행을 떠올리며 다녀오면 좋겠어요~

 

언제나 그리운 곳 제주` 로~

 

신랑과는 10년 넘게 연애하고 결혼한 지금

연애하던 시절 여행했던 제주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이 그립고

뭔가 새롭고 즐거운 자극이 필요한 지금. 저희 부부도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이에요, :)

태교 여행으로 계획했었지만. 어디 사람일 이 계획대로 되진 않으니깐요 : 일단 둘이 떠나려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돼서 떠나는 여행은 더욱더 즐거울 것 같아요 ><

저도 당첨되길 바라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알려드릴게요~

아주 간단해요~

 

아래 주소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이벤트 안내가 바로 나와요

http://www.evasion.co.kr/event/luston/

 

가셔서 무료 회원 가입하시고 신청만 하시면 끝~!!

이벤트 참가하기도 쉽고. 밑져야 본전이니 이런 기회 놓치시면 안 될듯싶어요 :ㅇ

이벤트 기간 : 2015년 11월 3일 ~ 2015년 11월 30일

 

우리 에바종에서 이미 검증된 제주도의 루스톤 빌라 앤 호텔.

 무료 체험 이벤트 참여해 즐거운 제주 가을 여행 떠나요~~~ :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