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소프시스 사이드테이블 : 침대, 쇼파테이블

O, Bom 2016. 5. 19. 13:41
반응형

 

소프시스의 상품 좋아하시는 분들 있죠!?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해 저희 집에도 소프시스 상품이 여럿 있는데요.

 

요즘 노트북이 사고 싶은 욕구가 강렬하게 들면서

쇼파에 앉아 티비도 보고 편하게 노트북으로 글도 쓰고 싶은 맘에.

쇼파 사이드 테이블 이것저것 보고 있어요.

 

역시 소프시스에서도 사이드 테이블 사이즈 별로 판매되고 있네요^^

지금 가장 눈에 들어오는 건 '소프시스 사이드 테이블 435'

좀 작은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요것보다 더 큰 사이즈도 판매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고건 우리 집의 거실 사이즈와 혼자 사용하는 걸 감안했을 때 좀 큰 감이 있어서

'소프시스 사이드 테이블 435' 요 귀요미 구매를 거의 확정 짓고 있어요^^

 

 

 

 

구매할 상품이 정해졌다면. 인터넷 쇼핑의 가장 첫 번째 폭풍 가격비교 들어가야죠~! ㅋㅋ

 

소프시스의 작은 사이즈의 쇼파나 침대 사이드 테이블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지금 제가 알아낸 요 사이트에서 상품 가격과 배송비 등등 고려해봤을 때 현재 가장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구매 생각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남겨 드리는 거 클릭하시면 쇼핑몰로 바로 ㄱㄱ~

아래 남겨 드린 링크 타고 가셔서 구매하시면 저에게 아주 소정의 수수료도 발생한다고 하니

님들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좋고, 저에게는 소정이지만 수수료도 있고 일석이조 일타 쌍피! ㅋㅋ

 

 

소프시스 사이드 테이블 이외에도 다양하고 예쁜 집을 위한 모든 인테리어 상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저도 평소에 굳이 살 것 없어도 한 번씩 들어가 보면서 기분 전환하고 그르네요 ㅎㅎ

 

오늘도 날씨가 좋아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열심히 움직이며 운동하는 하루 보내도록 해야죵!!

님들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