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헌옷방문수거 어플 '수거왕' 이용해봤어요.

O, Bom 2017. 1. 19. 22:00
반응형

 

헌옷방문수거

신청 어플 '수거왕' 이용해봤어요~

 

 

요즘 세상이 참 좋아졌어요.

집에 있는 헌 옷과 이불, 후라이팬 등 을

핸드폰 어플 '수거왕' 다운로드해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대

입력하고 헌옷방문수거 신청하면 끝!

 

 

정말 간단해요!!

헌옷방문수거

재활용 전문 기업

'수거왕'

 

 

 

메인 화면에 가면

헌옷방문수거 가능 지역인지 여부와

고객 후기들은 어떤지 등 볼 수 있어요.

 

 

 

 

저는 헌옷방문수거 일단 비회원으로 예약했어요.

 

 

 

 

헌옷방문수거 불가능한 물품도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고요.

 

 

 

 

수거 요청하는 헌 옷이나 재활용 품목이 무엇인지 체크하세요.

 

 

 

 

수거 요청할 품목 모두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헌 옷, 가방, 신발

헌옷방문수거 신청했어요.

 

 

 

 

핸드폰으로 인증 번호를 받은 뒤

헌옷방문수거 요청할 곳의 주소를 적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날짜와

오전 . 오후 중 원하는 시간대를 정하시면 돼요.

 

 

 

 

수거왕에서

요청한 날짜에 전화 주시고 방문하셨어요.

신기합니다.ㅋㅋ

 

저울을 들고 오셔서

무게를 재시네요~

 

 

 

 

옷 장사 한다며 생각 없이 사들인

옷들이 얼마나 많은지..

새 옷들이라 그냥 보내긴 정말 힘들었지만..

집에 쌓아두고만 있자니

스트레스로 다가와 그냥 속 시원하게 모두 보내버리기로 했어요.

 

새 옷인데 가격 좀 더 쳐주시냐..

슬쩍 물어보았지만 ㅋㅋ

제가 생각해도 말도 안 되는 소리죠 ㅋㅋ;;

 

 

 

 

헌옷방문수거

수거왕

 

이용해서 헌 옷 신발 몇 개 해서 총 52킬로 나와서 13000원 받았어요.

(킬로당 250원이에요)

 

버리기 아쉬워 쌓아두고만 있던

골칫거리들을 보내버리니 속이 시원합니다.

13000원 번 걸로 바로 나가서 엄마랑 점심 먹었어요 ㅋㅋ

 

버릴 이불과 후라이팬 등 모아서

다시 이용할 것 같아요. '수거왕' ^^

 

이용도 편리하고

편한 날짜에 직접 방문하셔서 가져가 주시니

정말 좋네요.

 

최고의 인테리어는 정리라는 거 다들 아시죠!?

전에 보았던 정리에 관한 책에서

하루에 하나씩 버리라는 이야기도 있었어요.

그만큼 필요 없는 물건들을 지고 갈 필요 없이

매일을 깔끔하고 단백하게 사는 것이 우리에게도

은연중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이겠지요.

님들도 이런저런 이유와 추억에 붙들려

필요 없는 물건들 짊어지고 가시지 마시고

오늘 하루 날 잡아 속시원히 정리하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년 동안 안 입은 옷들은 정말 안 입는 옷이라고 하더라고요.

주저하지 마시고 모아 모아 헌옷방문수거 신청 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