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차지연웨딩에서 결혼식 준비 : 인천스드메, 인천웨딩메이크업, 스드메패키지

O, Bom 2015. 10. 25. 02:35
반응형

 

 

결혼식장을 정했으니 이제 남은 건 인천스드메, 정하기 !!

 

우선 내가 입을 드레스 고르는 일이 가장 신나고 기대되는 일이라 먼저 시작하고 꾸준히 합니다.

틈틈이,

 

허 나 아무리 뒤져봐도 맘에 드는 드레스는 찾기 힘들고,,

 

맘에 드는 드레스들은 수입웨딩드레스라 가격도 만만치 않고.. ㅎ;

 

여러 가지 나의 여건들을 고려하여 만족스러운 웨딩드레스 대여 업체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알아보던 중

한 블로그에서 맘에 쏙 드는 드레스 발견 !!

 

마침 그 분도 인천에 사시면서 인천에서 식을 올리시는 분이란 사실이 저와 매우 유사하고

제가 찾던 딱! 그런 느낌의 드레스까지..

 

인천에 위치한 차지연웨딩 이라는 웨딩컨설팅!? 스드메패키지로 진행하는 업체더라고요

 

웨딩플래너라는 것만 알았지

드레스, 메이크업, 헤어 모두 함께 하고

예식장과 스튜디오를 고르면 연결해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 진행하는 업체는 이때 처음 알았어요

 

그 당시 인천 스드메패키지 업체를

구월동에 위치한 OST웨딩과 차지연웨딩 이렇게 두 곳 방문해 본 후

차지연웨딩으로 결정했어요 :D

 

 

 

차지연웨딩 원장님의 센스 있는 안목으로 예쁜 드레스들이 많고 :)

 

위치도 집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이고

예식장 가는 길에 위치해 여러모로 저희에겐 딱인 곳이었죠!

 

처음 방문한 차지연웨딩은 소박한 외관과는 다르게

외부는 깔끔하고 느낌 있게 인테리어되어 있었어요

 

저희를 상담해주신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믿음이 가는 터라

별다를 고민 없이 차지연웨딩에서 진행하게 되었네요

 

 

 

 

 

 

 

 

 

 

 

 

 

 

 

이곳에서 식을 진행한 소감을 나누어 정리해 볼게요,

 

 

 

좋았던 점

 

집과 가깝다.

원하는 드레스가 있다.

드레스가 대부분 깨끗하고 상태 또한 괜찮다.

 

진행해주시는 실장님이 친절하고 믿음이 간다.

(김은영 실장님이 처음 방문했을 때부터 체계적이고 친절히 잘 상담해주시고

진행하는 동안에도 수시로 연락 주셔시면서 체크해주셔서 잘 진행한 것 같아요 :)

 

 

아쉬웠던 점

 

본식 메이크업을 원장님께서 해주셨는데..

그날 친구들한테 메이크업이 왜 그러냐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ㅠㅠ

네가 하는 게 더 날을 것 같다는 말까지.. ㅠㅠ

(피부미용과를 졸업한 메이크업을 하던 친구들이라.. 눈에 더 잘 보였나 봐요 ::)

 

그날 얼굴도 부었었는데.. 메이크업까지..

저 이전에 차지연웨딩에서 진행하신 블로그 그 분도 헤어, 메이크업 괜찮으셨던 것 같고

우리 이후 이곳 차지연웨딩을 이용한 친구 또한 나쁘지 않았던 것 같은데.. 왜 나만... ㅠㅠ

 

차지연웨딩을 관심 있게 보던 결혼 준비 중인 지인이

여러 블로그에 메이크업이 좀 아니었단 말들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힝 ㅠㅠ

본식이 제일 중요한데 말이죠..

 

스튜디오 촬영 때도 원장님이 메이크업해주셨는데.

땐 저도 어느 정도 정신이 있어 이건 이게 좋겠어요' 이건 다시 이렇게 해주세요' 등  

의견 나누며 진행해서 그런지 별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본식 날은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메이크업이 지금 어찌되고 있는지 뭐 아무것도 눈에 안 들어오더라고요

 

좀 더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말하고 꼼꼼하게 같이 살피면서 메이크업을 진행했으면 좀 더 좋은 결과물이 나왔을텐데 말이죠.. 예쁜 친구들은 베이스만 깔아놔도 예쁘지만. 전 메이크업에 많이 좌우되는 얼굴이라..  지금 생각해도 속상하네요 ㅠㅠ

그날만큼은 내가 제일 아름다웠으면 하잖아요 왜.. ㅎ.

 

이곳이 저처럼 위치나 드레스가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메이크업과 헤어 진행되는 동안 꼼꼼히 같이 체크하면서 진행하시면 크게 문제는 없으실듯합니다.

(지금은 더욱 실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고요 :)

 

두 번째로

본식 촬영을 차지연웨딩 패키지에서 진행했는데..

나중에 받아본 본식 사진들이 맘에 드는 게 거의 없었어요 ㅠㅠ

 

 

하나하나 모두 스스로 체크하고 꼼꼼히 진행하시면 별다른 문제가 안되는 것들일 수도 있어요

결혼식을 준비하다 보면 미처 그럴 정신이 없어 어느 정도 믿고 진행하고 싶은 맘도 들지만

그래도 한번 하는 결혼식, 하나하나 꼼꼼히스스로 잘 준비하는 게 마음에 드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돈이 좀 더 들더라도 마음에 드는 본식 촬영업체 고르시길 바라고요

 

어디든

내 맘에 쏙 드는 그런 곳을 찾긴 힘든 것 같아요,

 

본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들이 어느 정도 맞는다면

살짝 부족한 그 이외 것들은 스스로 좀 더 신경 써 챙긴다면

마음에 드는 멋진 결혼식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