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인천결혼식장 정하기 : 로얄호텔 : 인천웨딩

O, Bom 2015. 10. 20. 18:56
반응형

 

결혼 준비의 시작은 인천에 있는 웨딩홀 정하기

 

정확한 결혼식 날짜가 잡혀야 모든 일정들을 짜고 움직일 수 있으니까요 :)

 

신랑과 저 모두 인천에서 생활을 했기에 장소 선정에는 망설임이 없었지요

지역이 다르다면 장소 정하기부터 스트레스일 거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왜 모두 남자에게 맞춰야 한다는 당연한 생각이 있는지.. 

결혼을 준비하고 결혼 생활을 하면서 느낀 건데요

왜 이런 못된 남성 위주 생각들이 만연한 걸까요?

왜 여자는 결혼하면 남자 집안의 식구들에게 당연한 효를 실천하고 복종해야 한단, 당연한 기대감이 존재하는지 참으로 이해하기 힘들고 속상할 따름이에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

 

 

 

 

 

 

( 참고로 이곳에 올리는 사진들은 본식 촬영해주는 업체에서 해준 건데...

패키지 안에 있는 곳에서 했더니 맘에 드는 사진들이 없네요 ㅠㅠ

본식 촬영인데... ㅠㅠ

님들은 꼭!! 본식 촬영업체 맘에 드는 곳으로 찾아내서 진행하세요

돈이 좀 더 들더라도 꼭! 그렇게 하셔야 나중에 후회가 없어요!!! ★ )

 

 

 

기존 휘황찬란한 불빛이 번쩍이는 느낌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단순히 심플하고 깔끔한 식장이면 좋겠단 생각이 있었고요, 그 와중에 검색을 통해 알게 된 인천 로얄호텔 웨딩홀 '그랜드 볼룸' 홀은  리뉴얼이 되면서 대대적인 블로그 홍보와 시연회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무척이나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이라 한눈에 들어왔어요 ><"

 

더 알아볼 것도 없이 신랑과 방문 날짜를 잡고 간석 오거리에 위치한 로얄호텔 방문,

직접 본 웨딩홀은 더욱 맘에 들었어요 :ㅇ

그랜드 볼룸 홀은 계단을 통해 살짝 아래쪽에 위치해

아늑하면서 홀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정숙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주는 게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

 

 

 

 

 

 

 

 

(요건 홈페이지 사진 참고요)

 

 

 

식이 시작되든 주례가 시작되든 시끄럽게 와글와글 떠들고 식에 집중되지 않는 혼잡한 느낌의 예식보단

정숙하고 조용히 느낌 있는 결혼을 원하는 저희에겐 정말 딱 좋은 웨딩홀이었어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저희가 식을 진행할 당시엔 전문 웨딩컨설턴트!? 분이 호텔 웨딩홀에 맞는 느낌의 프로그램과 진행 방식으로 멋진 결혼식이 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특히 맘에 들었던 건 성악! 이었어요

이 프로그램은 꼭 신청하셔서 하시 말씀드리고 싶네요 ★

홀을 꽉 채우는 전반적인 울림으로 식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고 정숙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

 

 

 

 

 

 

 

 

 

저희는 여기에 플러스로

성악하시는 분들과 함께 하는 부케 이벤트도 신청해 진행했어요

지금 생각해봐도 그날만큼은 제가 공주님이 된 것 같았던 그 순간이 생생하네요 ^^

 

식이 진행되면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신랑 축가 이외에도 성악하시는 분들의 축가를 부탁드렸었는데..

그것도 특히 좋아하던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이 축가가 빠졌던 게 참으로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인천에 이만한 웨딩홀 찾기 힘드실 거 같아요

저와 같은 취향의 예신 분들이라면 맘에 쏙 드실 인천 결혼식장이니 놓치지 마시고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사이트 주소에요 http://royal-hotel.co.kr/sub11.html

가시면 멋진 시연회 사진으로 더욱 다양한 사진들 보실 수 있어요 :ㅇ

 

 

 

ps. 잘 준비하셔서 생애 최고의 순간으로 추억될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