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혼밥] 간단한 나의 점심메뉴 :: 비빔면 +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

O, Bom 2017. 2. 16. 10:30
반응형

 

항상 혼자인 나의 점심

그런 점심이 너무 초라하지 않게

너무 대충이지 않게 노력하려 하지만

그게 또 잘 안되죠.

 

 

오늘 나의

점심 메뉴

 

비빔 라면 하나를 끓여먹어도

하나라도 더 같이 챙겨 먹도록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

 

 

비비고 동그랑땡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서.

새로 나온 건지 전에는 못 봤던 것 같은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하나하나가 정말 도톰하고 커요.

그래서 대략 한번 먹을 때 저는

4개 정도 구워 먹으면 좋네요.

 

 

도톰하고 오징어 등 해물 씹히는 맛이 있어요.

전반적으로 맛있지만 저는 한입 깨물면 풍부한

즙이 함께하는 풍무한맛의 비비고 동그랑땡이

저한테는 더 맛있게 다가오네요.

 

단백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비비고 도톰 해물완자를 더 좋아하실 듯합니다.

 

 

비비고 라인은 맛있는 것 같아요.

그중 본인 스타일에 더욱 맞는 걸로

챙겨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그럼 남은 숙제. 오늘 저녁은 참치 김치찌개

끓여먹어야겠어요. 집에 참치가 있으니께

있는 거 활용해서 맛있는 저녁 차려먹어야지요.

 

그럼 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하루 마무리 되시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