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롯데마트 통큰 새우볶음밥 * 먹어보았어요 * 간단한 한 끼 * 혼밥도 좋아요.

O, Bom 2017. 2. 20. 19:00
반응형

 

롯데마트에서 판매하는

'통큰' 제품 라인

 

그 통큰 라인에 '새우볶음밥'이

눈에 들어와 신랑이 구매욕불태워

사온 롯데마트 '통큰 새우볶음밥'

 

먼저 시식해보았습니다.

(혼자 야금야금 다 먹을 것 같네요 ㅋ)

 

 

 

롯데마트 '통큰 새우볶음밥'

일단 새우볶음밥은 맛없기가 쉽지 않으니까

통크게 오동통한 새우가 푸짐히 들어있고

성인 남자가 먹어도 넉넉한 양이라고 하니

게다가 용기에 담겨있어 조리도 더욱 쉽다고 하니까!

(후라이팬 조리라 그다지 해당 사항이 없지만)

 

 

 

비주얼이 시원시원하니 좋습니다.

1인분씩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있어요.

먹기 합리적이고 편리하네요.

 

혼자서도 두 번에 나눠먹기 좋아요.

 

전자레인지든 후라이팬이든

조리가 정말 간편해요.

 

 

새우 사이즈가 살벌하네요 ㅎㄷㄷ ::

 

 

밥은 금방 익는데

상당한 크기의 냉동된 새우 덕분에

4분 정도 볶으라고 되어있는 것 같아요.

 

이게 잘 익을까 싶었는데

대략 4분 정도 볶으니 되네요ㅋ

 

맛있고 새우도 큼직하니

씹는 맛도 좋아요.

 

통큰 라인은 '새우볶음밥'으로 처음 접해봤는데

통크고 좋네요 ^^*

간단히 편하게 한 끼 하기 좋은 볶음밥이에요.

아! 그리고 저 한두 숟가락 정도 남겼네요.

양이 넉넉하긴 한 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