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우리 집 천연 가습기

O, Bom 2016. 2. 2. 14:59
반응형

 

 

한동안 가습기 사용마저 무섭게 만들었던 시절이 있었죠.

얼마 전에 또 방송하더라고요

가습기 소독제로 인한 억울한 죽음들이 있었지만.

그런 원인을 제공한 업체는 아직도 별다른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버젓이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이래저래

자연친화적인 것들이 더욱 그리워지는 시대에요,

 

전 시골에서 자라 그런지 더욱

인공적이고 도시적인 것보다 자연친화적인 것들에 더욱 매력을 느껴요.

 

언젠가 우연히 보게 된 집안 천연 가습기.

솔방울을 이용해 집안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천연 가습기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것을 보고 이거다 싶었죠.

 

시골에 계시는 부모님께 솔방울을 모아달라 부탁드리고

받은지 오래된 지금에서야 겨우 물에 적셔 놓아봤어요.

 

 

 

 

맑고 투명한 유리볼에 담으면 훠~~월~~ 씬 이쁘겠지만.

급한 대로 닭볶음탕 닭이 담겼던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봤어요 ㅎㅎ;;;

(지금 신랑이 감기에 걸려 고생 중이라 급한 데로 응급조치로다가 사용해봤어요;;)

 

책상 옆 서랍장 위에 두었는데

솔방울이 물에 젖어 가끔 솔방울 향도 맞아지네요

너무 좋습니다. :)

 

솔방울에 물이 쫙~ 스며들게 하기 위해

물에 하루 반나절 이상은 두었다가

옮겨 담았어요 :)

(그래도 좀 부족하다 싶어 아래에 물을 살짝 담아놨어요)

 

동글고 귀엽게 활짝 피어있던 솔방울들이

물에 들어가 조금 있으니 저렇게 오므라드네요 ;;

활짝 핀 그대로라면 더욱 좋았을 텐데 .. 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인테리어 효과와 천연 가습기 역할을 해내고 있어 기특할 다름이에요 :)

 

얼른 예쁜 유리볼 하나 구매해 옮겨 담아야겠어요 :D

 

천연 가습기로 집안 인테리어와 건강 챙기는 하루 되세요 :ㅇ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