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먹기 시작했어요 [임신 준비]

O, Bom 2019. 3. 4. 00:05
반응형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알게 된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검색해봤더니

좀 더 저렴하게

무배로 판매하는 곳이 있어

그곳에서 주문했어요.



안전 포장되어

무사히 도착/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 & 미네랄



요,

솔가 여성용 멀티비타민 & 미네랄을 선택한 이유도

이곳에 포함되어있는 많은 성분 중

셀레늄 때문이에요.



오랜 시간 임신 준비ㅠ를 하게 되면서

이것저것 몸의 반응에 민감하게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생리전 증후군이 심한 것이

임신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건 아닌지..



사이즈가 좀 있는 난소낭종이 있다곤 하였지만

딱히 임신에 방해가 되는 곳에 위치하지 않아

별다른 말씀 없이

빠른 임신을 권유하셨는데..



혹여 그 난소낭종이 문제가 되는 건 아닌지..



갑상선 저하가 조금 보인다 하여

한 번 더 피검을 해보았고

약을 먹을 정돈 아니라 말씀하셨지만


혹시..


배란 후

생리전 증후군으로 힘든 시간 동안

갑상선 호르몬에도 영향이 와

임신을 힘들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에 머물면서



여러 가지 임신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없애야 하기 때문에



갑상선 호르몬에 좋다는

셀레늄을 좀 더 보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런데 여기 쓰여있는 걸 보니

요오드도 갑상선 호르몬 합성에 필요 성분이네요)




그럼 생리 전 힘든 몸과 마음이

조금은 괜찮을 수 있겠다는 희망과 함께

구매해 먹고 있어요.



셀레늄 외 

아주 많은 성분이 들어있어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괜찮은 일인가요!? ㅎ;;



사이즈가 좀 커요.

그래서 목 넘김이 확실하고

조금 힘겹게 느껴지긴 하지만

전 이런 건 괜찮으니

좋은 성분만을 생각하며

열심히 먹고 있어요.



그런데

알약 사이즈에

민감하신 분들은

좀 힘드실 수도 있겠어요.

-



지금까지 임신을 준비하면서

몸에 좋다는 거

아무 생각 없어 먹어대다가

난소낭종과 

몸 사이즈만 키운 것 같더라고요.



아무리 좋다고 해도

본인 몸에 맞는 것을

챙겨 먹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러나 비타민은 

웬만하면

부작용 없이

먹을 수 있는

영양제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

비타민 영양제 하나는 챙겨 먹고 있어요.


그래서 따로 엽산은 챙겨 먹지 않고요.



그리고 제 몸에는

토마토가 좋더라고요.



저는 몸에 부담스럽지 않은

단백한 것들이

부담 없이 먹어지고

좋은 것 같아요.



그와 함께

단백한 몸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고요/




각자 몸에 맞는

건강한 음식,

영양제

챙겨 먹으며



적당한 운동과 함께

건강한 몸만들기

노력해 보아요 :)

반응형

'임신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년 정도 임신 준비를 하면서 느낀 것들을 정리해본다.  (0) 2019.08.22
요번 달도 실패  (0) 2019.03.11
이런 생각을 해보았다  (0) 2019.02.22
지카바이러스?  (0) 2019.01.16
배란테스트 다시 시작!  (0) 2018.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