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지금 내가 하고 싶고. 해야 하는 일.

O, Bom 2016. 1. 6. 22:34
반응형

다시 배란일이 돌아오고 있다.

 

지금부터 앞으로.

그냥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열심히.

 

건강한 몸이 되어 아이 갖는 것에 집중하기로 한다.

 

스트레스받지 않고

그냥 열심히 건강해지려 노력하자.

 

요즘 미세먼지 때문인지 걷기에 소홀해지고 있다.

운동을 하면 더욱 좋겠지만..

 

좀 괜찮아지면

나가서 열심히 걸어야겠다.

 

당분간은 실내 위주로 돌아다니기로 한다.

 

내일부터 걷기는 빼놓지 않고 열심히 하기로 한다.

 

앞으로 내가 열심히 해야 하는 것들을 정리해 보자

 

열심히 걷기.

수시로 족욕 하기.

생강차 등 따뜻한 차 자주 마시기.

물도 자주 마시도록 노력하기.

영양가 있는 끼니 생겨 먹기.

엽산 잘 챙겨 먹기.

복분자 잘 챙겨 먹기.

양배추즙 격일로 챙겨 먹기.

배란테스트 매일 열심히 하기.

신랑 잘 챙겨 먹이기.

 

쭉. 적어보니 의외로 뭔가 많이 하는 것 같다. ;;;

 

스트레스받을 시간 없이 열심히 달려보자.

 

 

지금 내가 가장되고자 하는 것은 다른 그 무엇도 아닌 엄마.

 

그것 때문에

삶에 다른 열정이 지금 내 안에 자리 잡을 수 없었던 것 같다.

 

스트레스받지 않으려 다른 것에 집중하려 했던 것이 오히려 더 스트레스를 가져오지 않았나 싶다.

 

이제 외면하지 않고

그냥 열심히 집중해서 달려보자.

 

외면하면 이도 저도 아닌 일이 되면서 더욱 스트레스만 쌓인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지금 내가 무얼 하면 행복할까. 를 생각했을 때.

아이를 갖는 게 지금 나에게 가장 큰 기쁨이고.

삶에 목표인 것 같다.

 

다른 나쁜 생각들이 자리 잡을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매진하자.

 

우린 건강하니까.

곧 좋은 소식이 들려오리라 믿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