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다이소, 뚜껑 있는 빨대 세트 손잡이 유리컵 득템

O, Bom 2016. 6. 15. 12:49
반응형

 

 

집에서 볼 큼직한 손거울 하나 살까 해서 슬쩍 들르게 된 다이소에서

뚜껑이 있고 빨대를 꼽고 먹을 수 있는 빨대와 세트인 커다란 손잡이가 달린 유리컵 득템해왔어요.

 

다이소 명성답게 정말 저렴한 가격 2천 원!!

저렴한 가격에 예쁘고 실용적인 컵을 구매하니 기분이 좋네요^^

 

 

 

 

다이소 뚜껑이 있는 빨대 세트 손잡이 유리컵 ♡

여리한 골드 컬러의 뚜껑과 여리하고 투명한 하늘색 빨대 맑고 투명한 유리의

컬러 조합이 은은하니 편안한 느낌을 주네요.

사이즈도 큼직해서 얼음까지 그득 담아 먹기 좋겠어요^^

 

조기 정면에는 제거 가능한 스티커에요.

굳이 제거하지 않아도 좋겠지만

설거지하고 사용하다 보면 결국 지저분해지겠죵!?

 

전 바로 제거하고 사용하기로 합니다.

바닥에 가격과 설명이 붙은 스티커도 한 번에 제거 완료!

스티커 제거했더니 뭔가 좀 허전해 보이긴 하지만.

맛있는 주스 가득 담으니 다시 예쁨이 채워지네요^^

 

 

 

 

아침마다 신랑 퇴근길에 갈아주는 주스를 담아서 보내기에 참으로 좋네요!!

운전하면서 무언갈 마실 땐 빨대만큼 좋은 게 없는데.

거기에 뚜껑까지 있으니..

딱 운전하는 출근길 신랑의 주스 컵으로 나온듯싶네요 ㅋㅋ

 

오늘 키위랑 사과 열심히 갈아서 들려보냈어요^^

빨대 일일이 씻기 귀찮을 것 같아 그냥 일반 빨대 꼽아보냈는데.

세트로 있는 여리여리 하늘색 빨대가 참 이쁘네요..

빨대 씻는 솔을 사서 요 세트 빨대를 이용해야겠어요^^

 

저도 요기다 집에서 얼음 가득 담아 아이스커피 기분 좋게 한 잔 하면 좋을 듯!!!! ^^

 

이천 원에 다이소에서 득템한 빨대 세트 손잡이 유리컵!!

필요하신 분들 어서어서 달려가 구입 하세욧!!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