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공유하는 삶 sns, 여러분 인스타 하시나요?

O, Bom 2016. 12. 8. 14:40
반응형

-

요즘 인스타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현재 내보일만한 외모와 일상의 변변찮음으로

아직 나의 인스타에는 사진 한 장 없지만.. ㅎㅎ

 

주위 지인들이나 전혀 모르는

다양하게 열심히 아름다운 삶을 사는 이들을 보며

긍정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의 재미에 푹 빠졌어요.

 

특히나 저는 주위 영향을 많이 받는

섬세하고 감성적인 사람으로서 ㅋ

 

SNS는 자신의 삶 중 밖으로 보여지는 곳이므로

주로 본인들의 즐거움과 아름다움, 열심인 삶을 담아는 내는 수단의 하나가 되어

저는 그곳에서 긍정적인 자극과 즐거움을 얻을 수 있어 정말 좋네요.

 

 

그런데 어떤 이들은 SNS의 너무 보여지는 삶에 대해 비판적이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개개인마다 삶의 방식이 다른 거니까..

 

나의 일상을 내보이면서 즐겁고 거기서 힘을 얻는다면

그건 그 사람에겐 최고의 즐거움일 거란 생각이 들어요.

 

누가 어찌 보든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내가 맞다 생각되고 내가 즐겁다면.

다른 이들에게 피해를 주는 게 아니라면.

저는 그게 맞는 길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자신이 맞다 생각하는 길을 다른 이들에게 강요하며 비아냥 거리는 이들을

본능적으로 서서히 멀리하게 되는 것이겠고

 

충고보다는 제안과 응원이 더욱 따뜻함으로 다가오는 이유라 생각합니다.

 

보여지는 삶보다 공유하는 삶으로 생각한다면

sns 세계 또한 즐겁고 긍정적인 세계가 되어줄 거예요.

 

삶은 내가 생각하기 나름이고

생각하는 데로 흘러가는 거라는 걸 잊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득 담고 행복함으로 충만한 삶을 살아보도록 해요 우리^^

 

그 행복함을 많이 많이 공유해주세요.

저 같은 이들을 위해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