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우리의 강원도 글램핑, 가평 휴토피아 " 여행

O, Bom 2016. 4. 22. 17:27
반응형

 

벌써 일 년 전인 것 같네요,

일 년 전 우리 결혼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뭔가 특별한 걸 하고 싶었어요.

물론 해외여행을 다녀오면 바랄 것 없이 좋겠지만..

시간과 경제적 사정상 가볍게 우리 좋아하던 캠핑을 업그레이드해 글램핑을 해보기로 했어요 ^^

 

결혼하고. 나이가 들고.

몸도 힘들고 귀차니즘이 늘면서 점점 캠핑은 못하겠더라고요 ㅎ;;

 

그래서 이제는 우리도 럭셔리 캠핑, 글램핑을 즐기는 걸로

삶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로 즐겨보기로 합니다.

 

사실 그냥 캠핑은 또 그 캠핑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지만.

그러기엔 우린 지금 피곤하니깐요 ㅎㅎ

 

캠핑의 느낌은 가져가면서 거기에 편리함이 추가된 글램핑의 매력은 상당하는 점.

 

직접 다녀와서 더욱 만족감을 안고 왔어요^^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하고 검색해 알아낸.

도시에도 멀지 않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강원도 가평의 글램핑장, 휴토피아.

이미 많은 분들이 다녀가시고 좋은 후기가 많더라고요.

사진으로 봐도 시설이나 경치 뭐하나 빠짐없이 만족스러웠고요.

화장실과 샤워실이 완벽하게 글램핑장 안에 있다는 사실 또한 큰 매력이었어요^^

 

 (무슨 생각인지 단렌즈를 가져가 큼직큼직한 사진이 없네요 ㅠ)

 

 

휴토피아 글램핑장 내에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우린 겨울에 방문한 터라 이용하진 못했지만

색다른 느낌으로 아이들과 가족 단위로 오셔서 글램핑 즐기기에도 참 좋은 곳인 것 같아요^^

 

 

 

 

 

휴토피아 글램핑.

캠핑용품이 비치되어있네요 :)

 

 

장작은 글램핑장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마구마구 불장난하고 싶은 마음을 충족 시킬 만큼 착한 가격은 아니었네요 ㅎㅎ

 

 

한참 글램핑 바람이 불어날 때

티브이에서 일부 글램핑장의 깨끗하지 못한 점들을 많이 내보내곤 했는데요.

강원도 가평 글램핑장인 휴토피아는 침구도 깨끗하고 난방도 잘 돼서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었어요 ^^

 

 

 

텐트!? 안에서 보이는 풍경에 속이다 시원합니다. ^^

 

앞에 무슨 산이었더라..

여하튼 앞쪽으로 크고 잔잔하게 흐르는 강과 커다란 산.

강원도의 맑고 시원한 공기,

시끄러운 도시 소음 없이 자연의 소리와 어우러진 평화로운 시간들..

우리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 이었던 것 같아요.

 

주말이 아닌 평일을 이용해 방문해서 글램핑장엔 저희밖에 없기도 했고요 ^^

 

 

 

 

 

 

 

 

 

 

 

 

강원도 가평에서 처음 접해본 휴토피아에서의 글램핑 여행으로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요번엔 돌아오는 5월 어버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가족들과 포천 쪽 낚시가 가능한 글램핑장을 생각하고 있어요.

요번에도 좋은 시간이 되길 바라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