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천 가볼 만한 곳 :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 데이트♡

O, Bom 2016. 4. 16. 04:25
반응형

 

인천에서 가볼 만한 곳 중 하나,

인천 아라뱃길 아라마루 휴게소 ☆

 

 

가볍게 드라이브하고 바람 좀 쐬고 싶다 할 때.

종종 찾는 아라마루 휴게소에요 :)

 

 

얼마 전 아라마루 휴게소에도 푸드코트가 생겼어요 ~~*

 

편의점, 커피숍, 분식, 2층의 전망 좋은 밥 집.

이제 푸드코트까지!!

핫도그 등 먹거리가 더욱 다양해져 휴게소 즐기는 맛이 더욱 쏠쏠해졌어요 :D

 

 

다이어트 하는 나는 패스하고

신랑은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알차게도 사 왔네요 ㅎㅎ

저는 계란 하나 먹는 걸로 만족하고 ㅠ

뻥 뚫린 아라뱃길을 바라보며 간편 힐링하고 돌아왔어요^^

가까운 곳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정말 축복인 것 같아요 ^^

 

 

가끔 이렇게 숨돌리며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는 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삶이 지치고 힘들다 싶다가도 이렇게 좋은 곳에서 좋은 시간을 갖다보면

그저 힘들게만 느껴졌던 것들도 어느새 아무것도 아닌 게 되기도 하더라고요.

 

이 좋은 봄날을 더욱 마음껏 즐기자고요, 우리 ^^

 

인천에서 가볼 만한 곳 중에 하나,

아라뱃길 그리고 아라마루 휴게소.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어서어서 다녀오셔야 해요, 무브무브무브 ~~

 

드라이브하기도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가족끼리 가볍게 바람 쐬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

 

좋은 날. 좋은 사람과 좋은 곳에서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