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임신, 배란 테스트기 반응

O, Bom 2015. 12. 20. 22:30
반응형

 

 

요번부턴 조금 여유 있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임신을 시도했어요.

 

그래서인지 배란 테스트기도 스트레스 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고요.

배란이 지난 지금도 계속 테스트 중이에요.

배란 후에는 어떤 반응인지 궁금했거든요.

 

여자의 가임기는 365일이라고 말들도 하니

내가 알고 있는 그 배란일 이후에는 어떤 반응이 올지 궁금했어요.

또 배란이 될 수도 있는 일이고 해서 시작한 배란 테스트에서

좀 더 다른 희망을 보게 됐어요.

 

배란 후 흐려졌던 배란 테스트기가 다시 조금씩 진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맘들이 다 그렇듯이

그동안 끊었던 증상 놀이 비슷한 게 시작되었죠 ㅎ

 

폭풍 검색!!

임신과 어떤 영향이 있을 것도 같은.

어떤 영향이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검색해본 결과.

임신과 영향이 있더라고요!!

 

임신이 되면 배란 테스트기도 반응을 보이더라고요

 

저처럼 배란 후에 꾸준히 배란 테스트를 해보신 분들은 없는 것 같고

임신이 됐나 확인하고 싶은데

그동안의 냉정한 임테기의 좌절감이 무서워 많이 쌓여있는 배란테스트기를 이용해보신 분들.

또는 임신 확인 후 좀 더 뭔가 다른 정확함을 얻고자 배테기를 하셨던 분들.

이렇게 대충 나뉘는 것 같아요.

 

결과는 제가 하루 반나절 이상을 들여다본 결과

한 분을 제외하곤 모두 임신이었어요!!

임신일 경우 생리 예정일이나 그 이후에 배테기 반응은

테스트 선이 먼저 보이면서 대조선보다 확실히 굵고 진한 붉을 색을 띄더라고요

혹여. 그렇진 않더라도 배란 임박이 올 때쯤 보이는 진하기의 결과 선들을 보신 후

임신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들을 보시더라고요.

 

 

(저는 지금

대략 배란 후 5일,

생리 예정일 8일 전이고

비록 조금 진해진 정도이지만

이 일을 계기로 또 좋은 정보 하나 얻었습니다.ㅎㅎ

앞으로 있을 8일 후,

생리 또는 아기 천사가 찾아와 주는 그날까지 배란 테스트기를 쭉 할 생각이에요/

결과가 어떻든 결과 발표 예정입니다.)

 

 

물론 배란 테스트기를 임신 테스트기처럼 사용하면 안 되지만

이러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는 점도 참고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이를 기다리는 엄마들의 그 마음을 알기에

임테기로 얼마나 많은 돈을 들이부었을지 알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하기도 하고요.

 

물론 저도 아직 좋은 소직 전해 듣지 못하고

여기저기 열심히 주워듣고 알아보고 하면서 하나둘 배우네요.

 

우리 아이를 기다리는 맘들 모두에게 좋은 소식 있길 바랍니다. :)!!

 

 

 

반응형

'임신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 생긴 생리 전 증후군  (0) 2015.12.22
임신과 배란테스트  (0) 2015.12.21
원포 배란테스트기 반응 살펴보기  (0) 2015.12.20
운동,,  (0) 2015.12.18
하루  (0) 2015.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