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이마트몰에서 손질꽃게 샀어요~ ㅅㅅㄱ! 쓱 배송

O, Bom 2018. 10. 31. 13:37
반응형


여러가지 이유로

마트 방문을 좋아하지 않는 나로선

인터넷 마트 배달은 정말이지

다행스럽고 고마운 일이다.


주로 롯데마트에서 주문을 해왔는데

(배송비가 3만원부터 무료로 적용되어

인터넷 쇼핑에서의가장 큰 걸림돌인 

배송비의 해결로 주로 롯마를 찾게 되었던듯하다)


각 마트마가 가지고 있는 제품의 특성의 다름으로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구매를 위해

요번에는 오랜만에 이마트 ㅅㅅㄱ 쓱~! 배송을 이용해 보았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을 쓱~ 둘러보던중

손질꽃게가 눈에 들어왔다.


요즘 꽃게가 잔잔하게 생각나던중 반가웠다.

그래서 후기도 열심히 보고,

그와중에 푸빳퐁커리를 해먹었다는 후기를 보고

우리집 식사 메뉴에도 푸빳퐁커리를 넣어보기로 다짐하고

푸빳퐁커리 소스도 함께 구매ㅎㅎ




우선 본론으로 돌아와

이마트몰에서 구매한 손질꽃게

미처 생각하지 못한 냉동 꽃게였다.


그러나 참으로 다행인것은

냉동꽃게가 해동이아닌 나름의 냉동의 모습을 하고 도착했기에

참으로 다행이었다.

(자연 해동은 해동과정에서

세균 발생의 위험이 높다고 들었다)



뭔가 냄새가..

해물의 신선도는 냄새로 판단된다고 생각하는 나는..

요번 꽃게 구매에 큰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였으나

그래도 먹어야하므로


라면 하나를 혼자 먹더라도

건강하고 영양가있게 먹기위해

손질 꽃게 2덩어리를 넣어보았다.



그래도 생각보다 사이즈나 내용물은 뭐 그럭저럭 괜찮았고.

냄새에 대한 걱정은 조리과정에서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니었다.


결론적으로 먹을만했고.

냉동이라 식구가 많지 않은 우리집에는 소소하게 잘 먹어질듯하다.

(배달시에 해동 상태가 아니었음에 더욱 만족감이 크다

다시 냉동하는것에 마음에 불편함이 없기에)


앞으로 요긴하니 소소하게 먹어질 것 같은 예감이다.


아! 그리고 요번 이마트몰 쓱 배송을 이용해본 후기 하나 남겨본다.

배송비는 4만원부터 무료로 적용되는 별다른 매력은 없지만

물 구매 수량에 대한 제한이 없는 점이 참으로 맘에 들었다.

집에 정수기가 없이 물은 죄다 사먹기때문에

매번 물구매에 신경쓰였었는데 앞으로 이마트몰을 잘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이른 시각부터 시작되는 모닝 배송은

일을 다시는 분들이나.

빠른 아침 배송이 필요한 분들에겐 참 괜찮은 배송 시간인 것 같고.

이른 시간 배송을 감안하여

집앞에 쓱~ 놓고 가는 센스도 괜찮다.

(분실의 위험이 있음은 좀 불안하지만;;)


앞으로 이마트 인터넷 쇼핑을 자주 이용할 것 같은 예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