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

2018-03-08 생리통

O, Bom 2018. 3. 8. 19:46
반응형

요번엔 임신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다.


뭔가 느낌이..

그런데 단지 느낌이었을 뿐.. ㅎ;;


그리고 요번 홍양은 이틀 연속

약을 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불편했다.


보통 하루만 잘 넘기면 괜찮았었는데..


그래서 첫날 약에 대한 생각이 들면서

기분 나쁜 어설픈 생리통 때문에

나의 하루가 함께 어설퍼질 것이 싫어

게보린 한 알을 먹었다.



둘째 날인 오늘도 여전히

신경 쓰이고 기분 나쁘게 전해지는

미약하지만 존재감 있는 불편한 아랫배 통증에


오늘도 약을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던 중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생강차를 한잔 마시니

아랫배가 조금 편안해지는 것 같아

이거구나 싶었다.


그래서 외출을 감행했지만

또다시 몸이 힘들고

아랫배가 불편해졌다.


그래서 간절하게 머릿속에 맴도는

은은하게 고소하고 달콤

생크림 가득한 케이크 한 조각 생각나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먹고 나니

또다시 아랫배가 편해졌다.


둘째 날 나에게 찾아오는 아랫배 불편함은

뭔가를 먹으면 해결이 되는 것인가..ㅎ;;


그렇게 무언갈 먹으며

아랫배를 진정시키는

하루를 보냈다.


요번 생리통은 전과는 다른게

좀 더 불편함을 안겨줬다.


이게 왜때문인지..

나의 혹, 난소낭종이 더욱 커진 것인지

아니면 다른 어떤 이유로

요번 생리만 이렇게 더 불편한 것인지..


신경이 쓰이지만

다음 홍양을 맞이해보고

다시 생각해봐야겠다.


그때까지

건강하고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야지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