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인터넷으로 레몬 주문했어요~

O, Bom 2017. 12. 20. 15:33
반응형

 

요즘 마트에서도

레몬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겨울을 맞이하여

디톡스와 감기 예방 차원에서

레몬수와 음료에 레몬즙을 짜 넣어 먹고자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인터넷으로 과일 구매에

몇 번 실패했던 터라

조금 망설여지긴 했지만

레몬은 배송 중 망가질 걱정이

크게 없는 단단한 과일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예상했던 것처럼

배송 중 터지거나 망가진

상품은 없었고

 

중소과 섞인 팬시 레몬을 주문했기에

작은 것과 중간 사이즈가 섞여서 잘 도착했어요.

 

조금씩 상처가 있는 제품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오렌지씨 사이트에서

썬키스트 정품(미국) 팬시 레몬 20개입(중소과)
 
썬키스트 팬시 레몬 :
1.썬키스트정품 팬시 레몬(미국) 20과(중소과)(개당 103g내외)
 

 

118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

 

(광고ㄴㄴ'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려요)

 

레몬청 담가 선물하려고

50개 더 주문해놨어요.

 

 도착하면

레몬청 만드는 것 포스팅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