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요즘 즐겨먹는 간식 :: 구워 먹는 치즈 :: 맛있게 먹는 법

O, Bom 2017. 8. 27. 14:45
반응형

 

요즘 먹고 있는 간식

구워 먹는 치즈

 

 

 

 

아프리카 먹방 티비에서 알게 되어

바로 구매 후 먹어봤어요 ㅎ;;

 

먹방은 다이어트에 정말 커다란 적인 게 확실해요 ㅎㅎ;;

 

 

 

 

덴마크 쫀득쫀득 고소한 구워 먹는 치즈에요.

국내산 원유로 만든 100% 자연치즈!

 

착색료 무첨가

 

요즘 믿고 먹을만한 음식들이 없다는 게

정말 슬픈 현실이지만

 

그래도 뭐라도 좋다고 적혀있으니

그나마 좀 더 믿고 먹어봐야죠.

 

 

 

 

요렇게 두 덩어리 들어있는데

사이즈는 요전도 되네요.

 

확실히 가격은 좀 있어요.

 

 

 

 

치즈를 구워

달달한 연유에 찍어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두부 구운 것 같네요 ㅎ;;

 

 

 

 

구워내면 말랑말랑하지만

입에 넣고 씹다 보면 살짝 고무 같은 식감이 나네요.

그리고 구워놓고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금방 팍팍해지니

 

조금씩 구워서 스피드하게 씹어 넘기게 되네요ㅋ

 

꼭! 연유와 함께 드셔보세요.

궁합이 좋네요.

 

그리고. 확실히 칼로리의 어마어마함으로

조금씩 구워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