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저녁 메뉴] 인천] 갈산동] 24시 음식점 '전주 콩나물 국밥'

O, Bom 2017. 5. 11. 17:37
반응형

 

오늘 우리의 저녁 메뉴는

간단하고 부담 없는

'24시 전주 콩나물국밥'

 

 

 

 

가격도 3800원으로 착하고

맛도 좋은 곳이에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보면 꾸준히 손님들이 찾는 곳인 것 같아요.

 

 

 

 

실내도 깔끔하니 잘 되어있어요.

 

 

 

 

콩나물 해장국이 나왔어요.

 

오늘은 콩나물 해장국만 일개씩 먹는 걸로.

 

사실 전 콩나물 해장국만 먹으면

뭔가 좀 허전함이 있어서

떡갈비와 함께 시켜 먹기도 하는데

 

입맛도 없고

다이어트 중이니까..

ㅎㅎㅎ

 

 

 

아직 열기가 남아있을 때

계란 넣어주기

 

24시 음식점

전주 콩나물국밥

맛있는 집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가볍게 한 끼 때우기 좋을 것 같네요 :)

 

그렇게 우리의 저녁

한 끼를 먹었어요.

 

오늘은 막걸리와 파전이 생각나네요ㅎㅎ

다이어트는 이미 물 건너간듯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