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다이어트 자극 사진 *

O, Bom 2017. 4. 21. 02:07
반응형

 

요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어플

가장 오랜 시간 머무르는 곳

인스타

 

이쁘게 잘 사는 사람들 참 많아요.

가끔 나 빼고 다 잘 사는 것 같아 서글퍼질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이쁘게 잘 사는 사람들을 보며 자극받고

삶에 의욕도 좀 불러일으켜지기도 하고 그러데요.

 

그래서 요즘 나와 내 주위 사람들 외

여러 사람들의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렇게 오늘도 이리저리 구경하던 중

발견한 사진 한 장에

다이어트 의지에 다시금 불씨가 당겨졌어요.

 

그것도 남자 사진에 ㅎ;;

 

 

 

 

요즘 시카고 타자기에서

타자기;; 역할을 맡고 있는 분이죠!?

 

사실 전에 별 매력이 느껴지지 않은 남성이었는데

이렇게 살을 빼고 단백하고 섹시한 모습을 보이다니..

 

정말 살의 위력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다시금 들더라고요.

 

지금 나에게 후덕하게 붙어있는 이 살들이

얼마나 미련하고 매력 없어 보일지..

 

나 자신의 모습도 다시 한번 반성하게 해주는

다이어트 자극 사진! 이었어요.

 

 

 

 

그리고 오늘 나에게 와 닿은

또 하나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아름다움 가득 담겨있는 김고은..

 

이 친구가 그 맑고 투명하던 영화 속 은교였다니는 사실을

도깨비를 보는 와중에 알게 되었어요.

 

남자고 여자고 미련하고 후덕하게 찐 살들은

성적인 매력을 훅! 떨어뜨린다는 사실과

 

나도 다시 좀 아름다운 여성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만들어준

다이어트 자극 사진들..

 

힘들었던 제주도 가족 여행 그리고 그 후 무리하게 움직인

주말 덕분인지

한 일주일가량을 힘들고 무기력하게 보냈는데..

내일부터는 삶의 기쁨과 의욕이 다시 솟아나기를..

 

그리고 우리 모두가 바라는

여자들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 또한 성공 하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