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다이소에서 구입한 차량용 컵홀더 -*

O, Bom 2017. 4. 14. 12:43
반응형

 

웬만한 필요한 모든 것이 있는 곳

다있소

ㅋㅋㅋ

 

차로 움직이며

커피나 음료를 자주 마시는 우리에게.

 

나에게 정말 필요했던

차량용 컵 홀더

 

사야지 사야지..

늘 생각만 하다

다이소 아이쇼핑 간 김에

사 왔어요.

 

2천 원으로 가격도 저렴해요.

 

 

 

 

가격이 가격인지라

막 튼튼해 보이진 않지만

그래도 컵홀더 역할은 하겠지 싶었어요.

 

 

 

 

왜 이런 바람개비가 달려있나 했는데..

 

 

 

 

요렇게

컵 홀더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두거든요.

 

요럴 때 보기도 좋고

위치 선정만 적절히 해두었다면

에어컨 바람이 나올 때 바람개비마냥 돌아가지 싶어요.

 

세세한 디자인까지 신경썼네요ㅎㅎ

 

 

 

 

요건 홀더 몸통에 부착해서

거치대 역할을 할 부속품이에요.

 

 

 

 

동그란 부분은 몸통 홈에 맞게 끼워주고

집게같이 생긴 곳을 벌려

에어컨 바람이 나오는 곳에 끼워주면 돼요.

 

 

 

 

 

요렇게 쉽게 완성!

제품을 보시면 설명서 없이도

금방 쉽게 하실 수 있어요.

 

 

 

 

자 그럼 사용을 해봐야죵

 

 

 

 

주로 편하게 이용하는

맥 드라이브에 들러

커피를 사서 걸어보았아요.

 

 

 

 

설치를 하고 보니

음료가 들어가는 구멍이

생각보다 작아서

잘 들어가려나 싶었는데..

 

그래도 크게 문제없이 들어가네요.

다행이에요 ㅋ;;

 

 

 

 

이로써 이제 음료를 마시면서

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곳이 생겨

마음이 든든합니다.

 

참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런 소소한 편안함이 주는 안정감이 있어요.

 

ㅎㅎㅎ

 

마실 거리를 좋아하는 우리에겐

더욱 유용하게 사용되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인천 날씨는 참 구리구리하네요

바람이 많이 불고 곧 비가 쏟아질 것 같아요.

 


오늘 운동은

집에서 자전거 타기로 끝내야겠어요.

 

그럼 님들의 오늘 하루도

밝고 희망찰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