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우리의 주말 데이트 코스 ♡

O, Bom 2017. 3. 27. 13:52
반응형

 

즐거운 주말

아름다운 봄

 

황사가 말썽이지만

그래도 우리의 주말은

포기할 수 없으므로.

 

즐거운

주말 데이트 코스

를 짜봅니다.

 

우선 요즘 핫한 영화

'미녀와 야수를 봅니다'

 

 

 

 

일찍 처음이나 두 번째 영화를 보고자 했으나

피곤한 몸뚱이를 일으키기 힘들어

결국 12시 5분 영화 ㅋㅋㅋ

 

그래도 쉬는 날이지만 일찍 일어나 준비하고 나온 것이

대견하고 부지런한 것 같은 기분 좋은 느낌.

 

쉬는 날 바지런히 움직이면 뭔가 뿌듯함 ㅋㅋ

뭐 특별히 일찍 일어나 움직 인건 아니지만

집에서 밍기적거리며 허송세월 보내지 않은 것 차제로

기분이가 좋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기대며 보고 싶던 영화

'미녀와 야수' 를 볼 생각에,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를 본다는 생각에

설렘 설렘 :)

 

 

 

 

3관으로

 

 

 

 

쉬는 날

나름 서두른 외출시간이라 그런지

극장이 한가하니 좋았어요 :)

 

나이가 들면서 사람 정신없이

바글거리는 곳은 이제 힘들고 버거워요.

 

 

 

 

아침을 챙겨 먹기 전이므로

극장에 입점되어있는

스테프 핫도그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핫도그 2개 구입

 

 

 

 

주문했던 치즈가 올라간 핫도그도 아니고

맛도 흠... 가격 대비 화를 부르는 맛.

 

하지만 우리의 즐거운

주말 데이트 코스

첫 시작을 망칠 순 없으므로

즐겁고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했네요.

 

'미녀와 야수'

영화도 좋았어요.

 

눈물도 찔끔 났지만

창피해서 열심히 참았.. ㅋㅋㅋ

 

 

 

 

유익한 영화 관람을 마치고

이제 맛있는 거 먹기!

 

궁금해서 방문해보고자 했던 떡볶이 뷔페

'두끼'를 방문했어요 :)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가 나서 들어갔어요.

 

어쨌거나 저 쨌거나

다이어트는 잠시 접어두고

 배 터지게! 맛있게 먹기! :)

 

 

 

 

그리고 걷기 운동과

우리의 운동화 구입을 위해

연수동에 위치한 '스퀘어원' 방문.

 

커피 우유가 땡겨 편의점에서

커피우유 집어와 맛있게 호로록!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

 

걸어야 하는데..

운동화 사야 하는데..

 

한없이 피곤한 몸을 이끌고 움직이기가

보통 힘든 게 아니어서 중간중간 쉬어주기

 

 

 

 

연수동에 위치한 스퀘어원 안에 풀장에서 보던

어마어마한 미끄럼틀이 생겼더라고요.

 

타보고 싶지만 둘 다 몸무게가 많이 나가는 관계로

그리고 보는 것만으로도 ㅎㄷㄷ ㅋㅋ

 

임산부 노약자를 제외한 키 120 이상 몸무게 100킬로 이하의

스퀘어원 방문객이면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아이들과 방문해 재밌는 미끄럼틀도 타고 좋을 것 같아요.

 

어제에 이어 피곤함 몸을 이끌고 잘도 돌아댕겼네요.

몸이 피곤해 좀 더 적극적인 액션은 취하지 못하고

이리저리 영혼 없이 돌아다니다 온 느낌 ㅋㅋ

 

그래도 쉬는 날 집에서

의미 없이 보내는 시간보다는 유익하고 즐거웠던

 

우리의 주말 데이트

오랜만에 극장에서 영화도 보고

유익한 주말 데이트 코스였어요 :)

 

이제 남쪽에는 슬슬 벚꽃이 피더라고요.

인천에도 벚꽃이 피면 인천대공원으로

벚꽃놀이 예약!

 

어서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는

화사한 봄이 찾아오길 바라며

 

요번 한주도 유익하며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힘찬 한 주 시작해보아요 우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