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이마트] 3월] 토요일] 스타벅스

O, Bom 2017. 3. 4. 18:25
반응형

 

인천 갈산동에 위치한 이마트 스타벅스에

휴일이면 사람이 넘쳐나요.

 

갔다가 도저히 안되겠기에

나온 적이 몇 번 되다 보니

휴일 방문이 조금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맛있는 커피숍, 스타벅스를

포기할 순 없으니.

 

황금 시간대를 찾기 위해

 

토요일인 오늘은 좀 일찍 가봤어요.

일찍이래봤자 12시가 넘은 시간에 갔지만욯;;;

 

 

 

그래도 토요일이라 그런지

아니면 그래도 좀 일찍인 시간이어서 그런지

자리가 좀 있고

내가 좋아하는 적당한 한가로움이

느껴지는 편안한 분위기에요,

딱 좋네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니

3시쯤 돼서 사람들이 슬슬 늘어나면서

시끌벅적 와구와구~

이제 떠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조용히 느낌 있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다음엔 11시쯤 방문해서 2~3시간 정도

머물다 와야겠어요!

 

평일에는 좀 더 평화롭겠죠!?

 

처음 마트에 스타벅스가 생길 때

잘 되려나 싶었는데..

없었던 그동안은 어찌 지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래도 가까운 곳에

맛있는 커피집이 있다는 게 감사해요.

 

그럼 오늘 하루 이렇게 느낌 있고

평화롭게 맛있는 커피와 시작했으니

남은 시간도 즐겁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오늘은 토요일, 불토니깐요^^*

 

님들도 남은 하루 즐겁고 유익하게

행복한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