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내가 마 갈아먹는 법* 마가 내 몸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능 후기 * 나의 위 건강과 신랑의 정력! 을 위하여!! ㅋㅋ 자양*

O, Bom 2017. 3. 4. 13:24
반응형

 

마를 먹기전

마 효능

 먼저 살펴 봅니다.

 

 

 

 

 

마는

아밀라아제 등 효소도 함유하고 있어

소화성이 좋은 강장식품으로 이용되며

 

몸의 영양을 좋게 하고

남성의 정력 증강에 좋은 것으로

 

시댁에서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부부에게

보내주신 선물 ㅋㅋ

 

 

 

 

일단 명목은 위가 좋지 않은 나의 위를

보하기 위해 둘이 열심히 갈아먹으라는... ㅋㅋ

 

처음 받아왔을 때 처음 보는

어마어마 무식한 비주얼의 마에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처음이라 어찌 먹을지도 막막하고

귀찮고 ㅋㅋ

 

그런데 막상 마의 효능을 자세히 알고 나니

지금까지 먹지 않고 방치한 나 자신이 야속합니다.

 

그래서 마 갈아먹는 법에 대해 검색해본 결과

각자 스타일에 맞는 나름 다양한 방법이 있더라고요.

 

전 그중에서 가장 심플하면서

괜찮겠다 싶은 우유와 꿀을 넣고

갈아먹는 방법으로 먹어보기로 합니다.

 

그럼 제가

마 먹는 법과

마를 먹어본 후기

적어봅니다.

 

 

 

 

 오랜만에 핸드 믹서기를 꺼내고

 

마....

으악! ㅋ;;;

 

 

 

 

호기롭게 마를 한 덩어리

집어 들었건만..'

 

마에서 나오는 뮤신이라는

찐득한 물질이 처음 손에 닿으면

간지러울 수도 있다고 하고..

여러모로 ㅎㄷㄷ 한 상황.

 

 

 

 

그래서 일단 비닐장갑을 끼고

마를 잘라 봅니다.

 

미끌미끌 진득한 성질로

잡고 깎는데 어려움이 있어요;;;

 

그리고 마가 생각보다 사각사가 하니

비주얼에 비해 식감이 사랑스럽네요 ㅋ

 

 

 

 

 껍질을 깎아내어

잘 담았어요.

 

마가 잘 안 맞는 사람은

마시면 목이 간지러울 수도 있다고..

 

그래서 접하는 '마'이므로 처음이므로

조금만 넣었어요.

 

 

 

 

다음으로 우유를 적당량

대충 감으로 넣고

 

 

 

 

[마가 적당히 희석되어 먹는데 불편함이 없고

처음 마를 접하는 나에게 적당히 마가 희석되어

큰 영향을 미치지 않게끔... 넣었어요 ㅋ]

 

 

 

 

다음으로 꿀을 몇 바퀴 휘~ 둘러주었어요.

 

[저 용기 이마트 자주-자연주의-에서 구매했는데요.

커다란 유리병에 통으로 들어있던 꿀 담아서 수시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입구에서 꿀 마감 처리도 깨끗해서

뚜껑 쪽이 찐득해지는 불편함도 없고 최고예요!!]

 

 

 

 

처음 먹어보는 마라

살짝 긴장하고 거부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마를 적게 넣고 고소한 우유와의 궁합이 좋아서인지

마시기 불편함 없이 좋더라고요.

 

 이러면서 조금씩 양을 늘려야겠어요.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다 좋은 건 아니니까

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로 만들어

질리지 않도록 매일 먹어야지요.

 

지금 매일 이렇게 한 잔씩 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마가 제 몸에는 참 잘 맞는 것 같아요*

 

생리 전에 있는 생리 전 증후군 중에 하나

무기력한 피곤함 없이 씩씩하게 잘 보내고 있어요.

 

다 마 덕분이란 생각이 들어요

 

치진 하루를 보내다 마 한잔 갈아먹으면

다시 에너지 업!! 되는 느낌이거든요.

 

진즉 갈아먹을걸.. 하는 후회가 들지만

마가 망가지기 전에 갈아먹기 시작할 수 있어 다행입니다.

 

앞으로 신랑과 열심히 갈아먹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보니까 임신을 준비하는 분들 중에

마를 갈아드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건강한 행복함으로 충만하여

우리에게도 곧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희망이 넘치는 내가 사랑하는 봄이 오고 있으니

분명 우리에게도 좋은 소식 또한 곧 찾아오리라 믿습니다

 

제가 며칠 먹어보니 저에게는

자양의 효과가 충분함을 느꼈고

신랑에게도 좋은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느낌상 ㅋㅋ

 

그럼 님들의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