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먹거리

우리 집 아이들 간식? 내 간식 ㅋ '말랑카우' 딸기우유 캔디

O, Bom 2017. 2. 21. 15:31
반응형

 

집에 오랜 시간 머물다 보니

집에서 소소하게 먹을 간식거리가

필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온 나의 달달한 간식거리 중 하나

'말랑카우' 딸기우유 캔디

 

 

폭신폭신 '말랑카우'

딸기우유 캔디

 

 

소소한 양이지만

혼자 하나 두 개씩 꺼내 먹어 그런지

생각보다 오래 먹어져요.

 

 

뒤쪽에 요런 귀요미

멘트들이 적혀있어요.

 

 

비주얼부터 마음에 들어요.

딸기우유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며

이미 맛있을 것 같은 생김새..

 

사실 구매할 때 많이 달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하게

은은하니 부드러운

깊이 있은 은근한 달콤함이

참으로 매력적이네요.

 

퐁신퐁신한 식감도 좋아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고 하는 건가 봐요.

 

 

포스팅하면서 너무 먹었네요 ㅋㅋ

'말랑카우' 한동안 저의 좋은

군것질거리가 되어 줄 것 같아요.

 

그리고

앞으로 좀 더 친환경적인

건강한 간식거리들도

준비해둬야겠어요.

 

예를 들어 곶감 같은 거 ㅎㅎ

오늘 마트 장 보며

맛있는 먹거리 득템해와야겠네요^^*

반응형